- 제 목
- 바보 흑백세글자 념글 아무 잘못 없긴한데
- 글쓴이
- 무키
- 추천
- 3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583
- 2026-06-21 00:27:30
| 토쿵 | 2026.06.21 00:28:29 | |
| 무키 | 2026.06.21 00:29:21 | |
| ㅇㅇ | | 2026.06.21 00:29:41 |
| ㅇㅇ | 그리마가 쇼콜라처럼 생겼으면 좋았을텐데 | 2026.06.21 00:30:10 |
| 무키 | 알고보면 불쌍한 존재들임.. 아직도 그시절 서든어택 토크온 문화에서 벗어나질 못하는 사이버 도태생물인지라 | 2026.06.21 00:30:24 |
| 무키 | ㄱ그럼 슈퍼호감익충이지 | 2026.06.21 00:30: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