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분탕을 치려면 그 커뮤에서 쓰는 단어쯤은 배워와야되지않나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481
- 2026-06-20 23:13:53
| ㅇㅇ1 | 갤럭시폰 사용자 103.108 | 2026.06.20 23:14:27 |
| ㅇㅇ | 아하 | 2026.06.20 23:18:30 |
| 꾸닝 | 뭔가 하려면 닥눈삼은 기본인데 급했네 | 2026.06.20 23:18:50 |
| ㅇㅇ | ㄹㅇㅋㅋ | 2026.06.20 23:25: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