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념글 저게 쟤들 테라포밍 방식이라 그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4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430
- 2026-06-20 22:39:17
- 118.235
| 평일 | 달라진게 없음 맨날 똑같은 흐름으로 자기말 조금이라도 맞았다고하면 그거가지고 극대화시켜서 자위하는 애들임 - dc App | 2026.06.20 22:41:10 |
| ㅇㅇ1 | 신기하네 예전에 본 일본 정병새끼도 딱 그방법 쓰던데 ㅋㅋ 국적을떠나서 먼가 과학같음 103.108 | 2026.06.20 22:41:53 |
| ㅇㅇ2 | 상대가 본인이랑 같은수준이면 그게먹히거든 118.235 | 2026.06.20 22:4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