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싸운지 2~3년 지났는데도 욕하고있으면 어떡함
- 글쓴이
- 딸기쿠키프라페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422
- 2026-06-20 22:33:50
| ㅇㅇ1 | 뭘 그렇게 길게싸움? 둘이 무슨사이였음? 27.124 | 2026.06.20 22:35:43 |
| 존나나 | 보물섬 ㅋㅋㅋ - dc App | 2026.06.20 22:35:50 |
| 딸기쿠키프라페 | 별 사이아니였는데 | 2026.06.20 22:35:58 |
| 나_리 | | 2026.06.20 22:36:10 |
| 딸기쿠키프라페 | 아는구나 | 2026.06.20 22:36:37 |
| 존나나 | 물론이지 - dc App | 2026.06.20 22:36:48 |
| ㅇㅇ1 | @딸기쿠키프라페 단순 분노는 오래안가는데 그렇게 긴거면 뭔가있었을지도.. 27.124 | 2026.06.20 22:37:22 |
| 딸기쿠키프라페 | 조만간 그냥 브얄 정리할까 생각중임 그래서 피곤함 | 2026.06.20 22:38: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