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거보니깐 인텔 글카 마렵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301
- 2026-06-20 20:24:15
| 무무에용 | 저거 환경이 데탑임 브얄임? | 2026.06.20 20:25:09 |
| 청랑이 | 진짜에용..? | 2026.06.20 20:25:20 |
| ㅇㅇ | https://note.com/ichigo_19/n/n72a1c2a9fbfa?sub_rt=share_pb 원본임 | 2026.06.20 20:25:42 |
| ㅇㅇ | 피코4 언급한거 보면 VR인듯 | 2026.06.20 20:25:59 |
| 옥수수콘하루 | 서브용으로 살까 고민은 되던데 | 2026.06.20 20:26:00 |
| 무무에용 | @ㅇㅇ 헋… | 2026.06.20 20:3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