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념글 압타는 별 생각없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273
- 2026-06-20 19:55:12
- 121.142
| ㅇㅇ1 | ㄹㅇ 걍 저그룹 들어간놈들은 다 ㅂㅅ임 211.36 | 2026.06.20 19:56:06 |
| ㅇㅇ2 | 선시비 털었다가 역관광참교육 당했다는건데 왜 피해자코스프레? 218.146 | 2026.06.20 20:03:25 |
| ㅇㅇ3 | 자기 친구들이랑 그룹얘기하는데 살연그룹 소문이 좋지않다 이러는게 쫒아다니면서 욕할일인가 난 모르겠네? 121.142 | 2026.06.20 20: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