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즘 이쁜이아바타 누구있음
- 글쓴이
- ZHQIUTG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256
- 2026-06-20 19:31:31
| ㅇㅇ | 한국인들은 밀티나 아이리 쇼콜라 많이쓰는데 한국인 자체가 한줌단이라 제외하면 시나노가 인기는 1황이고 | 2026.06.20 19:32:38 |
| ㅇㅇ | 갠적으론 밀피가 기본얼굴이 되게 이쁨 옷이좀없는거문제지 | 2026.06.20 19:33:18 |
| ㅇㅇ | 아이리 쇼콜라 | 2026.06.20 19:3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