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오조오억년만에 왓는데 늘 똑같네
- 글쓴이
- NYCH+
- 추천
- 1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223
- 2026-06-20 18:49:50
| 카호 | 페이셜좆믕 - dc App | 2026.06.20 18:50:37 |
| NYCH+ | 페이셜 된데? | 2026.06.20 18:51:10 |
| 사람이잇서요 | 담주 프레임 가격 공개될 듯 - dc App | 2026.06.20 18:51:15 |
| 카호 | @NYCH+ 좆망 - dc App | 2026.06.20 18:51:26 |
| NYCH+ | @카호 왜 그냥 아예암것도 안대는건가 추가 모듈도없고 | 2026.06.20 18:51:55 |
| NYCH+ | | 2026.06.20 18:52:11 |
| 카호 | @NYCH+ 일단 사제페이셜은 달수있을거같은데 근데 가격거의 높게나올예정이라 브챗할거면 지금 페이백되는 삼성무한이 정배? - dc App | 2026.06.20 18:52:35 |
| ㅇㅇ | 스프존버한애들 20퍼할인하는 갤xr로넘어감 ㄱㄱ 217.216 | 2026.06.20 18:56:20 |
| NYCH+ | 2026.06.20 18:5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