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언제쯤 내마음을 알아줄까
글쓴이
겨울에핀벚꽃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6211
  • 2026-06-20 18:34:01

7ae9807eb6866ef539e7e9b113887c3913f1aae7565c0d401d14310540fd6494d2b4313dd6431b0bd1

내가 왜 속상한지 서운한지
눈바로 2026.06.20 18:34:22
겨울에핀벚꽃 알아주지않는 아이가 나쁘다고하지만 내가 못낫나바 ㅜㅜㅜ 2026.06.20 18:34:46
사일러사 설레이는이마음은멀까 2026.06.20 18:34:50
겨울에핀벚꽃 설레였었는데 이젠 머 2026.06.20 18:35:06
토쿵 고생햇서 2026.06.20 18:35:22
겨울에핀벚꽃 2026.06.20 18:35:32
아침햇살소녀 2026.06.20 18:37:39
기타 착해라 2026.06.20 18:38:41
겨울에핀벚꽃 에오옹 2026.06.20 18:39:14
겨울에핀벚꽃 착한가 2026.06.20 18:39:18
별빛한스쿱 속상하고 서운한건 상대와 상관없이 자연스럽고 그 자체로 이유와 함께 존재하는거라서 먼저 너 자신을 다독이길 바라. 그리구 조금 진정되면 너 스스로에게, 그리고 그 다음에 천천히 이야기를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야! - dc App 2026.06.20 18:53:27
겨울에핀벚꽃 얘기가 좀 되는것 같다가도 또 다시 답장이없어져 무시당해 2026.06.20 18:54:11
옥수수콘하루 2026.06.20 18:56:55
겨울에핀벚꽃 2026.06.20 18:57:03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음 일단은 먼저 그정도로 소중한 사람이라도, 가까워도 상대방이 항상 아는건 아니기도 하거덩? 일단은 모를 수도 있었겠다 라는 느낌을 마음에 먼저 인식해서 진정한 이후에, 상대에게서 서운함을 느낀 일이었다면, 전에 @@한 일이 있었는데, 너가 그렇게 했을때 사실은 나를 소홀하게 대하는거 같아서 (또는 뭐 다른 감정이 있겠지? 무슨 일인진 모르겠지만 너가 느낀거) 조금 서운한 마음이 들었어 요런식으로 대화를 해바 - dc App 2026.06.20 18:57:56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그러케얘기해봣는데 반대쪽에선 내가 왜 서운해하는지 이해를 못하는 느낌 이더라 2026.06.20 18:59:15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으음 그랬구나 이미 너 입장에서 나름 노력한 상황이기도 하네? 차분하기 대화도 시도해봤고, 솔직하게 전달도 해봤는데 그런거라면 그때는 관계의 거리감을 고려해볼 필요는 있어. 모든 사람이 너의 마음의 깊이만큼 배려해 줄 수는 없기도 해. 왜냐면 사람은 모두 다르잖아? 너의 에너지를 갉아먹는 관계에 계속 매달리기보다는, 너의 서운함을 기꺼이 들어주고 미안해할 줄 아는 건강한 사람들에게 내 마음을 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 - dc App 2026.06.20 19:03:14
별빛한스쿱 @별빛한스쿱 지금 느끼는 서운함이 그만큼 그 사람을 아끼고, 그 관계에 진심이었다는 증거잖아.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소중하게 돌봐야 할 것은 너 스스로의 마음이야. - dc App 2026.06.20 19:04:17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너무 슬퍼 2026.06.20 19:04:30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양보하고 참고 다했는데 말이야 2026.06.20 19:05:14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양보하고 참고 다했다는건, 이미 그동안 관계를 지키기 위해 엄청난 에너지를 쏟아부었고, 마음의 한계치에 도달하신 상태라고 생각해. 그동안 얼마나 많은 불만과 서운함을 삼키며 인내해 왔을지.. 내가 너가 아니라서 그 마음을 온전히 느끼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여실히 노력한 모습이 담겨져 있는거 같네. - dc App 2026.06.20 19:10:54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말을이쁘게하는브빙이,, 2026.06.20 19:11:13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근데 말이지? 그런 마음이 든다는건 오히려 역설적으로 이제 더이상은 참으면 안된다는 신호와 같아. 갈등이 생기는 게 싫어서, 혹은 관계가 깨지는 게 두려워서 늘 너만 양보하고 참기를 선택해 온거라면, 나를 갉아먹으면서 유지되는 관계는 결코 건강할 수 없기도해. 참 어려운게, 관계에서 가끔은 까칠해져야 되고, 이기적이어야 할 때도 있어. 먼저 너의 선을 명확히 긋지 않으면, 그 사람은 끊임없이 그 선을 넘나들게 될거라고 생각하는게 이미 너의 입에서 참을만큼 참았다는거에서 들어나기도 하고! - dc App 2026.06.20 19:11:52
별빛한스쿱 @별빛한스쿱 내가 뭐 되는건 아니지만, 그 누구라도 너가 이정도로 고민해왔다는걸 안다면 다 나와 같은 말을 할거야. 그 사람 말고 너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너무나도 많을거라고 생각하니까! 너무 마음 힘들어하지 말고. 밥 잘먹고 잘 자면서 회복했음 좋겠다! - dc App 2026.06.20 19:18:25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그러구싶댜 2026.06.20 19:18:47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ㅎㅎㅎㅎ 할 수 있어. 넌 노력하는 브붕이니까! 뭐 내가 말하는게 꼭 다 답은 아닌거니까. 너만의 방식대로 하면 돼! 힘내 화이팅! - dc App 2026.06.20 19:20:34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2026.06.20 19:20:46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2026.06.20 19:21: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6752 바보 아침부터 복도에서 짹짹거리는거 존나 울리길래 2 세이히나 2026-06-21 0
5766751 바보 저인사잘받아줘요 6 ㅇㅇ 2026-06-21 0
5766750 바보 뉴비때나 퍼블릭 갔지 4 띠얀띠 2026-06-21 0
5766749 바보 친한친구한테인스타아이디들켰어 3 사디스트 2026-06-21 0
5766748 바보 저오늘 65렙찍엇음 미츄파츄 2026-06-21 0
5766747 바보 브서운사실) 세글자 미나세나 개걸창 아이리나 인사 안받아주는건 똑같음 3 ㅇㅇ 207.102 2026-06-21 0
5766746 바보 그래서 햄부기 누가 언제 뿌리는건데? 2 한낮 2026-06-21 0
5766745 바보 아 이 쓰레기게임 이름값 2026-06-21 0
5766744 바보 헤드폰에 65만원을 태워도될까? 13 ㅇㅇ 2026-06-21 0
5766743 바보 크리스피도넛먹규싶우 8 ㅇㅇ 2026-06-21 0
5766742 바보 퍼블릭안가서뭔말인지하나도모르겠다 7 ㅇㅇ 2026-06-21 0
5766741 바보 빵구워요 브갤 12 엘팡 2026-06-21 0
5766740 바보 아무것도 안하고 우간다 꼈는데 싸잡혀 욕먹는거랑 같은거지 1 ㅇㅇ 182.227 2026-06-21 0
5766739 바보 퍼블릭 아바타 찍어서 돌리는게 원투데이냐 10 후에엥 2026-06-21 0
5766738 바보 가만히있는애들 박제해서 조리돌림하는게 잘한건아닌거같은데 12 반프르2 2026-06-21 1
5766737 바보 브챗 유기한지 3일차 1 ㅇㅇ 2026-06-21 0
5766736 바보 요근래본것중 가장 충격적인댓글 7 ㅇㅇ 2026-06-21 0
5766735 바보 나왜새벽에갤질했다고욕먹은거임??? 3 에헤헤 2026-06-21 0
5766734 바보 와와길러보고싶다 4 나_리 2026-06-21 0
5766733 바보 세글자닉이 기피되는건 당연한거임 4 목티 2026-06-21 0
5766732 바보 닉넴글자수로 저지랄떠는것도 참 대단하긴하네 1 ㅇㅇ 211.63 2026-06-21 0
5766731 바보 브갤안녕 2 Retrika 2026-06-21 0
5766730 바보 사이버관상에 아바타 말고 닉넴도 들어가는건데 3 ㅇㅇ 121.144 2026-06-21 0
5766729 바보 풀트처분할까 4 카호 2026-06-21 0
5766728 바보 방 작으니까 트래커 안튀는곳이 한정되어읶음 4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1 1
5766727 바보 념글 왜 이렇게 많어.. 1 여우벗 2026-06-21 0
5766726 바보 나도 전에 그 다섯글자고닉 좀 뭐같긴했음 7 ㅇㅇ 218.148 2026-06-21 7
5766725 바보 자기들기리논다는데왜괴롭혀 4 사디스트 2026-06-21 0
5766724 바보 넷플참재밋다 1 여우벗 2026-06-21 1
5766723 바보 와근데원글보니까숨이턱막히긴하는데 4 에헤헤 2026-06-21 0
5766722 바보 왜 세글자욕쟁이들을욕하는거지 6 사랑해용 2026-06-21 0
5766721 바보 끈적끈적해 17 개물렁 2026-06-21 0
5766720 바보 요즘 메이플갤이길래 세글자래서 BJ말하는건줄 ㅋㅋ 6 목티 2026-06-21 0
5766719 바보 근데 닉 저따구인 애들중에 정상이 없긴함 ㅇㅇ 118.235 2026-06-21 0
5766718 바보 근데 살연이 머하는 그룹인데 유명하다함? 3 ㅇㅇ 211.199 2026-06-21 0
5766717 바보 모닝발기 풀어달라고 2 무무에용 2026-06-21 0
5766716 바보 결국 뚝트만 2.0으로 사버림 2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1 0
5766715 바보 먼가 씬나는노래가듣고싶군 6 나_리 2026-06-21 0
5766714 바보 헤일로마운트v2출력중 6 미찌 2026-06-21 0
5766713 바보 나도보지사진 8 졸커땡컨 2026-06-21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