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언제쯤 내마음을 알아줄까
글쓴이
겨울에핀벚꽃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6211
  • 2026-06-20 18:34:01

7ae9807eb6866ef539e7e9b113887c3913f1aae7565c0d401d14310540fd6494d2b4313dd6431b0bd1

내가 왜 속상한지 서운한지
눈바로 2026.06.20 18:34:22
겨울에핀벚꽃 알아주지않는 아이가 나쁘다고하지만 내가 못낫나바 ㅜㅜㅜ 2026.06.20 18:34:46
사일러사 설레이는이마음은멀까 2026.06.20 18:34:50
겨울에핀벚꽃 설레였었는데 이젠 머 2026.06.20 18:35:06
토쿵 고생햇서 2026.06.20 18:35:22
겨울에핀벚꽃 2026.06.20 18:35:32
아침햇살소녀 2026.06.20 18:37:39
기타 착해라 2026.06.20 18:38:41
겨울에핀벚꽃 에오옹 2026.06.20 18:39:14
겨울에핀벚꽃 착한가 2026.06.20 18:39:18
별빛한스쿱 속상하고 서운한건 상대와 상관없이 자연스럽고 그 자체로 이유와 함께 존재하는거라서 먼저 너 자신을 다독이길 바라. 그리구 조금 진정되면 너 스스로에게, 그리고 그 다음에 천천히 이야기를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야! - dc App 2026.06.20 18:53:27
겨울에핀벚꽃 얘기가 좀 되는것 같다가도 또 다시 답장이없어져 무시당해 2026.06.20 18:54:11
옥수수콘하루 2026.06.20 18:56:55
겨울에핀벚꽃 2026.06.20 18:57:03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음 일단은 먼저 그정도로 소중한 사람이라도, 가까워도 상대방이 항상 아는건 아니기도 하거덩? 일단은 모를 수도 있었겠다 라는 느낌을 마음에 먼저 인식해서 진정한 이후에, 상대에게서 서운함을 느낀 일이었다면, 전에 @@한 일이 있었는데, 너가 그렇게 했을때 사실은 나를 소홀하게 대하는거 같아서 (또는 뭐 다른 감정이 있겠지? 무슨 일인진 모르겠지만 너가 느낀거) 조금 서운한 마음이 들었어 요런식으로 대화를 해바 - dc App 2026.06.20 18:57:56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그러케얘기해봣는데 반대쪽에선 내가 왜 서운해하는지 이해를 못하는 느낌 이더라 2026.06.20 18:59:15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으음 그랬구나 이미 너 입장에서 나름 노력한 상황이기도 하네? 차분하기 대화도 시도해봤고, 솔직하게 전달도 해봤는데 그런거라면 그때는 관계의 거리감을 고려해볼 필요는 있어. 모든 사람이 너의 마음의 깊이만큼 배려해 줄 수는 없기도 해. 왜냐면 사람은 모두 다르잖아? 너의 에너지를 갉아먹는 관계에 계속 매달리기보다는, 너의 서운함을 기꺼이 들어주고 미안해할 줄 아는 건강한 사람들에게 내 마음을 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 - dc App 2026.06.20 19:03:14
별빛한스쿱 @별빛한스쿱 지금 느끼는 서운함이 그만큼 그 사람을 아끼고, 그 관계에 진심이었다는 증거잖아.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소중하게 돌봐야 할 것은 너 스스로의 마음이야. - dc App 2026.06.20 19:04:17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너무 슬퍼 2026.06.20 19:04:30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양보하고 참고 다했는데 말이야 2026.06.20 19:05:14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양보하고 참고 다했다는건, 이미 그동안 관계를 지키기 위해 엄청난 에너지를 쏟아부었고, 마음의 한계치에 도달하신 상태라고 생각해. 그동안 얼마나 많은 불만과 서운함을 삼키며 인내해 왔을지.. 내가 너가 아니라서 그 마음을 온전히 느끼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여실히 노력한 모습이 담겨져 있는거 같네. - dc App 2026.06.20 19:10:54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말을이쁘게하는브빙이,, 2026.06.20 19:11:13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근데 말이지? 그런 마음이 든다는건 오히려 역설적으로 이제 더이상은 참으면 안된다는 신호와 같아. 갈등이 생기는 게 싫어서, 혹은 관계가 깨지는 게 두려워서 늘 너만 양보하고 참기를 선택해 온거라면, 나를 갉아먹으면서 유지되는 관계는 결코 건강할 수 없기도해. 참 어려운게, 관계에서 가끔은 까칠해져야 되고, 이기적이어야 할 때도 있어. 먼저 너의 선을 명확히 긋지 않으면, 그 사람은 끊임없이 그 선을 넘나들게 될거라고 생각하는게 이미 너의 입에서 참을만큼 참았다는거에서 들어나기도 하고! - dc App 2026.06.20 19:11:52
별빛한스쿱 @별빛한스쿱 내가 뭐 되는건 아니지만, 그 누구라도 너가 이정도로 고민해왔다는걸 안다면 다 나와 같은 말을 할거야. 그 사람 말고 너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너무나도 많을거라고 생각하니까! 너무 마음 힘들어하지 말고. 밥 잘먹고 잘 자면서 회복했음 좋겠다! - dc App 2026.06.20 19:18:25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그러구싶댜 2026.06.20 19:18:47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ㅎㅎㅎㅎ 할 수 있어. 넌 노력하는 브붕이니까! 뭐 내가 말하는게 꼭 다 답은 아닌거니까. 너만의 방식대로 하면 돼! 힘내 화이팅! - dc App 2026.06.20 19:20:34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2026.06.20 19:20:46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2026.06.20 19:21: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6786 바보 브갤 빨리와ㅏ바 나 급해 11 히냥_ 2026-06-21 0
5766785 바보 옛날에 저 그룹에 있었는데 4 토종오리 2026-06-21 0
5766784 바보 브붕이들 점심 뭐먹을거야 18 도로롱시 2026-06-21 1
5766783 바보 어떤 애가 더 이뻐 4 참크레커 2026-06-21 0
5766782 바보 개명 마렵네 10 Leriscent 2026-06-21 0
5766781 바보 와 미세먼지 거의 제로네 2 레레땅 2026-06-21 0
5766780 바보 안아줘 7 lilToon 2026-06-21 0
5766779 바보 다시 자야겠다 여우벗 2026-06-21 0
5766778 바보 집가서부챗할래 1 샤뱌 2026-06-21 0
5766777 바보 먼저 욕하고 시비털었으면 본인도 욕먹을 각오해야지 4 ㅇㅇ 223.38 2026-06-21 3
5766776 바보 세글자건 관상이건 알빠없는데 4 세이히나 2026-06-21 0
5766775 바보 메이플이밉다 11 반안아 2026-06-21 0
5766774 바보 세글자닉 까는 건 정당방위임 13 보라지도댕이 2026-06-21 10
5766773 바보 ㅋㅋ 6 ㅇㅇ 207.102 2026-06-21 1
5766772 바보 농 아바타 만든지 어언 4일... 이름값 2026-06-21 0
5766771 바보 저게 인물을 향한 직접적인 돌림이 아니라 3 ㅇㅇ 118.176 2026-06-21 4
5766770 바보 스팀컨트롤러 걍어이가없네 16 ㅇㅇ 2026-06-21 0
5766769 바보 개 뷰 지 2 보추 2026-06-21 0
5766768 바보 쫀아! 17 レイリ_ 2026-06-21 0
5766767 바보 자짤업데이트했삼 6 반프르2 2026-06-21 0
5766766 바보 쟤 병신같네 14 ㅇㅇ 2026-06-21 0
5766765 바보 누가 일요일에 출근을 해 2 뇨혜 2026-06-21 0
5766764 바보 그럼 우선 저의 인사를 받아주시겠사와요? 10 소나모 2026-06-21 0
5766763 바보 맘터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이거맛잇? ㅇㅇ 2026-06-21 0
5766762 바보 입갤합니다 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 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1 0
5766761 바보 아니솔직히세글자 한칸씩 띄어쓴닉 까이는거 원투데이도아닌데 2 에헤헤 2026-06-21 0
5766760 바보 속보) 인덱컨 터널링 현상이 실제로 관측됨 3 보라지도댕이 2026-06-21 0
5766759 바보 난 바로 옆에서 앞담 당해봄 1 ㅇㅇ 2026-06-21 0
5766758 바보 저어제부터똥만10번싸는중 6 졸커땡컨 2026-06-21 0
5766757 바보 이건 무슨 감정일까 3 케이크들개 2026-06-21 0
5766756 바보 브챗에선인사씹혀도그러려니하는데 2 ㅇㅇ 2026-06-21 0
5766755 바보 나너무분내나서이쁜브붕이가잇는데 4 미츄파츄 2026-06-21 0
5766754 바보 근데 살연이면 정병그룹아님? 12 쵸쵸 2026-06-21 10
5766753 바보 흠 퍼블릭서 가만히잇는사람 찍어서 조리돌리는건 ㅇㅇ 121.176 2026-06-21 10
5766752 바보 아침부터 복도에서 짹짹거리는거 존나 울리길래 2 세이히나 2026-06-21 0
5766751 바보 저인사잘받아줘요 6 ㅇㅇ 2026-06-21 0
5766750 바보 뉴비때나 퍼블릭 갔지 4 띠얀띠 2026-06-21 0
5766749 바보 친한친구한테인스타아이디들켰어 3 사디스트 2026-06-21 0
5766748 바보 저오늘 65렙찍엇음 미츄파츄 2026-06-21 0
5766747 바보 브서운사실) 세글자 미나세나 개걸창 아이리나 인사 안받아주는건 똑같음 3 ㅇㅇ 207.102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