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언제쯤 내마음을 알아줄까
글쓴이
겨울에핀벚꽃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6211
  • 2026-06-20 18:34:01

7ae9807eb6866ef539e7e9b113887c3913f1aae7565c0d401d14310540fd6494d2b4313dd6431b0bd1

내가 왜 속상한지 서운한지
눈바로 2026.06.20 18:34:22
겨울에핀벚꽃 알아주지않는 아이가 나쁘다고하지만 내가 못낫나바 ㅜㅜㅜ 2026.06.20 18:34:46
사일러사 설레이는이마음은멀까 2026.06.20 18:34:50
겨울에핀벚꽃 설레였었는데 이젠 머 2026.06.20 18:35:06
토쿵 고생햇서 2026.06.20 18:35:22
겨울에핀벚꽃 2026.06.20 18:35:32
아침햇살소녀 2026.06.20 18:37:39
기타 착해라 2026.06.20 18:38:41
겨울에핀벚꽃 에오옹 2026.06.20 18:39:14
겨울에핀벚꽃 착한가 2026.06.20 18:39:18
별빛한스쿱 속상하고 서운한건 상대와 상관없이 자연스럽고 그 자체로 이유와 함께 존재하는거라서 먼저 너 자신을 다독이길 바라. 그리구 조금 진정되면 너 스스로에게, 그리고 그 다음에 천천히 이야기를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야! - dc App 2026.06.20 18:53:27
겨울에핀벚꽃 얘기가 좀 되는것 같다가도 또 다시 답장이없어져 무시당해 2026.06.20 18:54:11
옥수수콘하루 2026.06.20 18:56:55
겨울에핀벚꽃 2026.06.20 18:57:03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음 일단은 먼저 그정도로 소중한 사람이라도, 가까워도 상대방이 항상 아는건 아니기도 하거덩? 일단은 모를 수도 있었겠다 라는 느낌을 마음에 먼저 인식해서 진정한 이후에, 상대에게서 서운함을 느낀 일이었다면, 전에 @@한 일이 있었는데, 너가 그렇게 했을때 사실은 나를 소홀하게 대하는거 같아서 (또는 뭐 다른 감정이 있겠지? 무슨 일인진 모르겠지만 너가 느낀거) 조금 서운한 마음이 들었어 요런식으로 대화를 해바 - dc App 2026.06.20 18:57:56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그러케얘기해봣는데 반대쪽에선 내가 왜 서운해하는지 이해를 못하는 느낌 이더라 2026.06.20 18:59:15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으음 그랬구나 이미 너 입장에서 나름 노력한 상황이기도 하네? 차분하기 대화도 시도해봤고, 솔직하게 전달도 해봤는데 그런거라면 그때는 관계의 거리감을 고려해볼 필요는 있어. 모든 사람이 너의 마음의 깊이만큼 배려해 줄 수는 없기도 해. 왜냐면 사람은 모두 다르잖아? 너의 에너지를 갉아먹는 관계에 계속 매달리기보다는, 너의 서운함을 기꺼이 들어주고 미안해할 줄 아는 건강한 사람들에게 내 마음을 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 - dc App 2026.06.20 19:03:14
별빛한스쿱 @별빛한스쿱 지금 느끼는 서운함이 그만큼 그 사람을 아끼고, 그 관계에 진심이었다는 증거잖아.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소중하게 돌봐야 할 것은 너 스스로의 마음이야. - dc App 2026.06.20 19:04:17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너무 슬퍼 2026.06.20 19:04:30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양보하고 참고 다했는데 말이야 2026.06.20 19:05:14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양보하고 참고 다했다는건, 이미 그동안 관계를 지키기 위해 엄청난 에너지를 쏟아부었고, 마음의 한계치에 도달하신 상태라고 생각해. 그동안 얼마나 많은 불만과 서운함을 삼키며 인내해 왔을지.. 내가 너가 아니라서 그 마음을 온전히 느끼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여실히 노력한 모습이 담겨져 있는거 같네. - dc App 2026.06.20 19:10:54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말을이쁘게하는브빙이,, 2026.06.20 19:11:13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근데 말이지? 그런 마음이 든다는건 오히려 역설적으로 이제 더이상은 참으면 안된다는 신호와 같아. 갈등이 생기는 게 싫어서, 혹은 관계가 깨지는 게 두려워서 늘 너만 양보하고 참기를 선택해 온거라면, 나를 갉아먹으면서 유지되는 관계는 결코 건강할 수 없기도해. 참 어려운게, 관계에서 가끔은 까칠해져야 되고, 이기적이어야 할 때도 있어. 먼저 너의 선을 명확히 긋지 않으면, 그 사람은 끊임없이 그 선을 넘나들게 될거라고 생각하는게 이미 너의 입에서 참을만큼 참았다는거에서 들어나기도 하고! - dc App 2026.06.20 19:11:52
별빛한스쿱 @별빛한스쿱 내가 뭐 되는건 아니지만, 그 누구라도 너가 이정도로 고민해왔다는걸 안다면 다 나와 같은 말을 할거야. 그 사람 말고 너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너무나도 많을거라고 생각하니까! 너무 마음 힘들어하지 말고. 밥 잘먹고 잘 자면서 회복했음 좋겠다! - dc App 2026.06.20 19:18:25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그러구싶댜 2026.06.20 19:18:47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ㅎㅎㅎㅎ 할 수 있어. 넌 노력하는 브붕이니까! 뭐 내가 말하는게 꼭 다 답은 아닌거니까. 너만의 방식대로 하면 돼! 힘내 화이팅! - dc App 2026.06.20 19:20:34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2026.06.20 19:20:46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2026.06.20 19:21: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7133 바보 너네 아바타 이름 지을때 어케지어 29 Ch5 2026-06-21 0
5767132 바보 이거잘림? 2 ㅇㅇ 121.152 2026-06-21 0
5767131 바보 사실 옛날에 야짤 차단도 길었던거 다들 알아?? 10 ㅇㅇ 218.148 2026-06-21 6
5767130 바보 쟤는야짤달라하면주나보내 10 세루루 2026-06-21 0
5767129 바보 가끔 한명씩 달려야 재밋지 2 mov3 2026-06-21 0
5767128 바보 야짤 찍어야하는데 6 달달밤 2026-06-21 0
5767127 바보 브갤보니까 오늘도 건강해짐 6 옥수수콘하루 2026-06-21 0
5767126 바보 삭글 보는 사이트 긴장감 ㅈㄴ 쫀득하네 1 ㅇㅇ 211.246 2026-06-21 0
5767125 바보 브야짤관심업는이유 10 우사뿅 2026-06-21 0
5767124 바보 아 쟤도 브섹스하는개걸레창녀게이새끼네 22 사랑해용 2026-06-21 0
5767123 바보 최근엔 야짤 아예 안찍엇삼 8  ̄ ̄ 2026-06-21 0
5767122 바보 이건 야짤임 야짤아님? 14 AVI 2026-06-21 0
5767121 바보 통피 이미지 풀어줘... 1 ㅇㅇ 211.36 2026-06-21 0
5767120 바보 뭐 하지.. 13 푸너 2026-06-21 0
5767119 바보 ㅈ ㅓ 야짤좀 주세요 제발 이름값 2026-06-21 0
5767118 바보 . 8 ㅇㅇ 2026-06-21 4
5767117 바보 자연스러운 떡밥 전환 굿 5 녠니무 2026-06-21 0
5767116 바보 브부나 야짤주라 10 레인 2026-06-21 0
5767115 바보 어흐 이 야한년들 15 고래토리7 2026-06-21 0
5767114 바보 아카욕하는애들 ㅂ-ㅅ이냐? ㅇㅇ 211.246 2026-06-21 0
5767113 바보 . 8 에헤헤 2026-06-21 0
5767112 바보 떡밥보니까 생걱난건데 아카 6 우사뿅 2026-06-21 0
5767111 바보 님들하이영ㅇ 6 우주이 2026-06-21 0
5767110 바보 아카 욕을 왜 하나요 8 잔물결 2026-06-21 0
5767109 바보 해외에선 이거 유행중인가봄 4 녠니무 2026-06-21 0
5767108 바보 로갓하고 야짤 올리는 씹게이는 게이차단해도 된다 생각함 6 꽃과봄 2026-06-21 0
5767107 바보 방금 야짤올린 고닉을 공론화저격합니다 2 ㅇㅇ 110.35 2026-06-21 0
5767106 바보 야짤안찍어두면 21 ㅇㅇ 2026-06-21 0
5767105 바보 ㅇㅇ 121.152 2026-06-21 0
5767104 바보 이 변태들!! 8 달달밤 2026-06-21 0
5767103 바보 먼소란이래 8 우사뿅 2026-06-21 0
5767102 바보 유동브붕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멜구 2026-06-21 0
5767101 바보 너넨 야짤을 찍어두는 편이야? 6 판다누나 2026-06-21 0
5767100 바보 어짜피 거기나여기나 거의 같은동네아닌가요 ㅇㅇ 2026-06-21 0
5767099 바보 마구마구 목졸리고싶다 24 파체 2026-06-21 0
5767098 바보 . ㅇㅇ 121.152 2026-06-21 0
5767097 바보 최근에야짤찍은게없네 1 ㅇㅇ 2026-06-21 0
5767096 바보 저 악어 샀음 7 AVI 2026-06-21 0
5767095 바보 비욘드에 나래조합 조낸어렵네ㅋㅋ 4 우우웅 2026-06-21 0
5767094 바보 세상일 어떻게될지 모르는데 아카욕은 ㄴ 5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