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언제쯤 내마음을 알아줄까
글쓴이
겨울에핀벚꽃
추천
0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6211
  • 2026-06-20 18:34:01

7ae9807eb6866ef539e7e9b113887c3913f1aae7565c0d401d14310540fd6494d2b4313dd6431b0bd1

내가 왜 속상한지 서운한지
눈바로 2026.06.20 18:34:22
겨울에핀벚꽃 알아주지않는 아이가 나쁘다고하지만 내가 못낫나바 ㅜㅜㅜ 2026.06.20 18:34:46
사일러사 설레이는이마음은멀까 2026.06.20 18:34:50
겨울에핀벚꽃 설레였었는데 이젠 머 2026.06.20 18:35:06
토쿵 고생햇서 2026.06.20 18:35:22
겨울에핀벚꽃 2026.06.20 18:35:32
아침햇살소녀 2026.06.20 18:37:39
기타 착해라 2026.06.20 18:38:41
겨울에핀벚꽃 에오옹 2026.06.20 18:39:14
겨울에핀벚꽃 착한가 2026.06.20 18:39:18
별빛한스쿱 속상하고 서운한건 상대와 상관없이 자연스럽고 그 자체로 이유와 함께 존재하는거라서 먼저 너 자신을 다독이길 바라. 그리구 조금 진정되면 너 스스로에게, 그리고 그 다음에 천천히 이야기를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야! - dc App 2026.06.20 18:53:27
겨울에핀벚꽃 얘기가 좀 되는것 같다가도 또 다시 답장이없어져 무시당해 2026.06.20 18:54:11
옥수수콘하루 2026.06.20 18:56:55
겨울에핀벚꽃 2026.06.20 18:57:03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음 일단은 먼저 그정도로 소중한 사람이라도, 가까워도 상대방이 항상 아는건 아니기도 하거덩? 일단은 모를 수도 있었겠다 라는 느낌을 마음에 먼저 인식해서 진정한 이후에, 상대에게서 서운함을 느낀 일이었다면, 전에 @@한 일이 있었는데, 너가 그렇게 했을때 사실은 나를 소홀하게 대하는거 같아서 (또는 뭐 다른 감정이 있겠지? 무슨 일인진 모르겠지만 너가 느낀거) 조금 서운한 마음이 들었어 요런식으로 대화를 해바 - dc App 2026.06.20 18:57:56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그러케얘기해봣는데 반대쪽에선 내가 왜 서운해하는지 이해를 못하는 느낌 이더라 2026.06.20 18:59:15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으음 그랬구나 이미 너 입장에서 나름 노력한 상황이기도 하네? 차분하기 대화도 시도해봤고, 솔직하게 전달도 해봤는데 그런거라면 그때는 관계의 거리감을 고려해볼 필요는 있어. 모든 사람이 너의 마음의 깊이만큼 배려해 줄 수는 없기도 해. 왜냐면 사람은 모두 다르잖아? 너의 에너지를 갉아먹는 관계에 계속 매달리기보다는, 너의 서운함을 기꺼이 들어주고 미안해할 줄 아는 건강한 사람들에게 내 마음을 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 - dc App 2026.06.20 19:03:14
별빛한스쿱 @별빛한스쿱 지금 느끼는 서운함이 그만큼 그 사람을 아끼고, 그 관계에 진심이었다는 증거잖아.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소중하게 돌봐야 할 것은 너 스스로의 마음이야. - dc App 2026.06.20 19:04:17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너무 슬퍼 2026.06.20 19:04:30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양보하고 참고 다했는데 말이야 2026.06.20 19:05:14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양보하고 참고 다했다는건, 이미 그동안 관계를 지키기 위해 엄청난 에너지를 쏟아부었고, 마음의 한계치에 도달하신 상태라고 생각해. 그동안 얼마나 많은 불만과 서운함을 삼키며 인내해 왔을지.. 내가 너가 아니라서 그 마음을 온전히 느끼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여실히 노력한 모습이 담겨져 있는거 같네. - dc App 2026.06.20 19:10:54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말을이쁘게하는브빙이,, 2026.06.20 19:11:13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근데 말이지? 그런 마음이 든다는건 오히려 역설적으로 이제 더이상은 참으면 안된다는 신호와 같아. 갈등이 생기는 게 싫어서, 혹은 관계가 깨지는 게 두려워서 늘 너만 양보하고 참기를 선택해 온거라면, 나를 갉아먹으면서 유지되는 관계는 결코 건강할 수 없기도해. 참 어려운게, 관계에서 가끔은 까칠해져야 되고, 이기적이어야 할 때도 있어. 먼저 너의 선을 명확히 긋지 않으면, 그 사람은 끊임없이 그 선을 넘나들게 될거라고 생각하는게 이미 너의 입에서 참을만큼 참았다는거에서 들어나기도 하고! - dc App 2026.06.20 19:11:52
별빛한스쿱 @별빛한스쿱 내가 뭐 되는건 아니지만, 그 누구라도 너가 이정도로 고민해왔다는걸 안다면 다 나와 같은 말을 할거야. 그 사람 말고 너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너무나도 많을거라고 생각하니까! 너무 마음 힘들어하지 말고. 밥 잘먹고 잘 자면서 회복했음 좋겠다! - dc App 2026.06.20 19:18:25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그러구싶댜 2026.06.20 19:18:47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ㅎㅎㅎㅎ 할 수 있어. 넌 노력하는 브붕이니까! 뭐 내가 말하는게 꼭 다 답은 아닌거니까. 너만의 방식대로 하면 돼! 힘내 화이팅! - dc App 2026.06.20 19:20:34
겨울에핀벚꽃 @별빛한스쿱 2026.06.20 19:20:46
별빛한스쿱 @겨울에핀벚꽃 2026.06.20 19:21: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7526 바보 번개대기하는 묵언한테 가서 12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25 바보 내가양산형이아닌이유 ㄷㄷㄷ 12 이뀨립스 2026-06-21 0
5767524 바보 대청소 기분이 너무 좋다 7 여우벗 2026-06-21 0
5767523 바보 베스 이거 뭔 차이임? 14 버텨 2026-06-21 0
5767522 바보 방금만든 짜장. 3 ㅇㅇ 118.33 2026-06-21 0
5767521 바보 난 절대 양산형이아닐거야 11 에헤헤 2026-06-21 0
5767520 사진/영상 바니걸 좋아해? 16 키지니 2026-06-21 4
5767519 바보 응앗앙ㅇ아앙앙 4 제로콜라 2026-06-21 0
5767518 바보 사랑해 5 치이즈리 2026-06-21 0
5767517 바보 얼박사 성능 확실하네 14 ㅇㅇ 2026-06-21 0
5767516 바보 요즘 양산형 마요 왤케늘어남 6 ㅇㅇ 211.36 2026-06-21 1
5767515 바보 유니티 하고싶은데 10 스트로크 2026-06-21 1
5767514 바보 걔랑하루종일농밀순애섹스하고싶다 12 옥수수콘하루 2026-06-21 0
5767513 바보 아...... 14 히에루 2026-06-21 0
5767512 바보 부챗 상점에 있는 안경 괜찮네 19 Rin? 2026-06-21 0
5767511 바보 브붕이는 송사리이다 10 ciel 2026-06-21 0
5767510 바보 파딱들 직무유기하고 욕안먹는법 알려준다 5 노랑치즈카레 2026-06-21 0
5767509 바보 건물외벽에 뭔가 뭉쳐잇어서봣더니 2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08 바보 쟤 좋아 38 리즈_ 2026-06-21 0
5767507 바보 새로 만들고 있는 아바타 너무 맘에 들어 8 소메 2026-06-21 0
5767506 바보 그만하자고 어떠캐 말하지 7 쥬니어네이버 2026-06-21 0
5767505 바보 금요일에 회식에서 초과음하고 술병나서 체중 개빠짐 ㅋㅋ 14 얏삐 2026-06-21 0
5767504 바보 빈유 카린 봤는데 은근 귀엽다 3 ㅇㅇ 203.229 2026-06-21 0
5767503 바보 모든라면을한번씩다먹어봐야되나 17 미찌 2026-06-21 0
5767502 바보 아 섹스 2 이름값 2026-06-21 0
5767501 바보 차라리 노모야짤올리고차단당할껄 10 ㅇㅇ 121.168 2026-06-21 0
5767500 바보 아 섹스하고싶다 24 멜구 2026-06-21 0
5767499 바보 방금 재밌는 생각났음 4 붉은피안화 2026-06-21 0
5767498 바보 니들샷 1 이름값 2026-06-21 0
5767497 바보 유니티ㅣㅆ 발진짜 개 좆 같 네씨 발 5 노랑치즈카레 2026-06-21 0
5767496 바보 와 자전거타다 폰떨굼 크림제육야끼우동 2026-06-21 0
5767495 바보 여행유튜브 보는데 해외에서 한국제품은 한국어 그대로 찍힌게 많네 3 울댕별 2026-06-21 0
5767494 바보 악몽 꿨어… 14 청랑이 2026-06-21 0
5767493 바보 몬가 상대방의 세계에 들어가기 쉽지 않음 13 얏삐 2026-06-21 0
5767492 바보 굽냐치킨 사이드도 마싯서? 참칭자 2026-06-21 0
5767491 바보 소개팅인데와상대의사를먼저안물어봣냐고 ㅜㅜㅠㅜ 7 ㅇㅇ 2026-06-21 0
5767490 바보 어제 만든 카레 11 _코니 2026-06-21 0
5767489 바보 야이 암캐들아 9 ㅇㅇ 121.168 2026-06-21 0
5767488 바보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2 ㅇㅇ 121.152 2026-06-21 0
5767487 바보 백룸 봤어 10 스닉트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