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오늘 찌찌좀 많이 봤음
- 글쓴이
- 띠얀띠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191
- 2026-06-20 18:14:55
| 얼음박카스사이다 | 일단 나도 보고있음 - dc App | 2026.06.20 18:15:16 |
| 띠얀띠 | 저는 기믹 꺼놔서 꼭지 안보임 ㅋ | 2026.06.20 18:15:50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띠얀띠 | 2026.06.20 18:16:14 |
| 띠얀띠 | @얼음박카스사이다 | 2026.06.20 18:16:42 |
| 옥수수콘하루 | | 2026.06.20 18:18:21 |
| 띠얀띠 | 부럽지?! | 2026.06.20 18:1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