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음료수 또 새로 시켜야하네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103
- 2026-06-20 16:37:52
| ㅇㅇ | 돌생길라 | 2026.06.20 16:37:59 |
| 무무에용 | 펩제 진짜 못참음 | 2026.06.20 16:38:23 |
| 쥬에루 | 신이 내려주신 롯데칠성의 역작 | 2026.06.20 16:39:11 |
| 거미군주 | 맥콜제로 ㄱ | 2026.06.20 16:39:25 |
| 쥬에루 | 그래도 액상과당 덩어리 설탕음료보다는 나으니까.... | 2026.06.20 16:39:31 |
| 쥬에루 | 미친거야???? | 2026.06.20 16:39:38 |
| 거미군주 | @쥬에루 난 좋아하는데...... | 2026.06.20 16:40:34 |
| 쥬에루 | @거미군주 난 맥콜 자체를 어릴때부터 못마시겟더라고...... | 2026.06.20 16:41:01 |
| 거미군주 | @쥬에루 난 맥콜만 먹던 시기가 있었지 | 2026.06.20 16:41:20 |
| 쥬에루 | @거미군주 ㅁㅊ 맥콜러버 | 2026.06.20 16:41: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