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념글보고 전기기사 따기로 마음먹었다
- 글쓴이
- 유성우를따라서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100
- 2026-06-20 16:35:39
| ㅇㅇ | 마법기사 썬더나이트 ㄷㄷㄷㄷ | 2026.06.20 16:35:58 |
| 이뀨립스 | ㄹㅇ 죽을수도잇자나 | 2026.06.20 16:36:09 |
| 유성우를따라서 | 일단 개멋질듯 - dc App | 2026.06.20 16:36:19 |
| 유성우를따라서 | ㄹㅇ..대비해야겟슴 - dc App | 2026.06.20 16:36:28 |
| 거미군주 | 전기쌍기사 ㄱㄱ | 2026.06.20 16:37:06 |
| 유성우를따라서 | ㅁㅊ개쎄겟다 - dc App | 2026.06.20 16:37:15 |
| 무무에용 | 마음에 안드는 녀석을 랜선을 통해 전기 충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 2026.06.20 16:37:42 |
| 유성우를따라서 | ㅈㅉㅇㅇ.????? - dc App | 2026.06.20 16:37: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