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종강 짐싸기 귀찮아..
- 글쓴이
- 푸너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098
- 2026-06-20 16:34:36
| 나루미 | 아이고 종강이야.. ㅋㅋㅋ | 2026.06.20 16:35:05 |
| 푸너 | 이 드립 재밌긴햌ㅋㅋㅋㅋ - dc App | 2026.06.20 16:35:40 |
| 거미군주 | 친구한테 돈주고 맡기기 | 2026.06.20 16:36:12 |
| Sukimi | 나 내동생 짐쌀때 도와줌 어떰 ㅎ | 2026.06.20 16:36:54 |
| 푸너 | 친구가 없데.. - dc App | 2026.06.20 16:37:08 |
| 실고밍 | 오나홀련은다리벌리고자지나기다려 | 2026.06.20 16:37:13 |
| 푸너 | 형아..? - dc App | 2026.06.20 16:37:16 |
| 푸너 | 아니!! 그게 뭔 소리야!! - dc App | 2026.06.20 16:37:28 |
| Sukimi | @푸너 | 2026.06.20 16:38:17 |
| 제로콜라 | 그럼 개강해 - dc App | 2026.06.20 16:38:23 |
| 이노리 | 자취하는구나.. - dc App | 2026.06.20 16:39:33 |
| 푸너 | 나 브챗 못 해.. - dc App | 2026.06.20 16:39:48 |
| 푸너 | 아니얌 대학교 기숙사야 이제 담주 월요일에 종강이라 본가가서 브챗 다시 복귀 해야징 - dc App | 2026.06.20 16:40:07 |
| 이노리 | @푸너 헉 - dc App | 2026.06.20 16:4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