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님들 전여친 어떻게 잊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048
- 2026-06-20 16:01:34
- 121.135
| 와샤넴 | 못잊음아직 - dc App | 2026.06.20 16:02:19 |
| 몰락안해영애 | 암컷이 되어랏 | 2026.06.20 16:02:50 |
| ㅇㅇ | 다잊어버려서전여친이없음 | 2026.06.20 16:02:52 |
| 무무에용 | 차였음? | 2026.06.20 16:03:17 |
| ㅇㅇ | 네 121.135 | 2026.06.20 16:03:37 |
| ㅇㅇ | 좋네 121.135 | 2026.06.20 16:03:52 |
| 세루루 | 잊을수가있나?그냥시간지나면서무뎌지는거지 | 2026.06.20 16:04:01 |
| ㅇㅇ | 브붕이들 다 차인 놈들이냐 121.135 | 2026.06.20 16:04:07 |
| 무무에용 | @글쓴 ㅇㅇ(121.135) 그럼 잊기 힘들겠네 | 2026.06.20 16:04:08 |
| ㅇㅇ | 언제 잊을 수 있는거냐 121.135 | 2026.06.20 16:04:19 |
| 레이실 | 저런 | 2026.06.20 16:04:25 |
| ㅇㅇ | @무무에용 잊고 싶지 않은데 힘들어서 잊고 싶어 121.135 | 2026.06.20 16:05:03 |
| ㅇㅇ | 무뎌지지 않고 뭔가 진흙에 빠지는 기분임 121.135 | 2026.06.20 16:05:49 |
| ㅇㅇ | 야임마 121.135 | 2026.06.20 16:05:55 |
| GSM | 그대로 사는거야 | 2026.06.20 16:06:01 |
| ㅇㅇ | 그런거구나 121.135 | 2026.06.20 16:06:24 |
| 세루루 | @글쓴 ㅇㅇ(121.135) 그또한지나가리라.. | 2026.06.20 16:06:25 |
| 레이실 | @글쓴 ㅇㅇ(121.135) 저도 못 잊긴 하는데 딱히 잊는다고 바뀌는게 없어서.. | 2026.06.20 16:06:55 |
| ㅇㅇ | @세루루 그래 말이라도 고맙다 121.135 | 2026.06.20 16:07:09 |
| 엘팡 | 그냥 세상 힘들어하다가 시간많이지나거나 다른사람 사귀는식으로 나도 오래생각나는애는 10개월까지도 잔잔하게 자꾸 그립더라 | 2026.06.20 16:07:23 |
| 세루루 | @글쓴 ㅇㅇ(121.135) | 2026.06.20 16:07:29 |
| ㅇㅇ | @레이실 소녀감성 센세 121.135 | 2026.06.20 16:08:20 |
| ㅇㅇ | 왜 즐거웠던 추억이 떠올리면 슬퍼진 일이 된건가 싶네 121.135 | 2026.06.20 16:09:11 |
| 레이실 | @글쓴 ㅇㅇ(121.135) 어라 | 2026.06.20 16:09:50 |
| 거미군주 | 그냥 살고 있음 가끔 생각은 남 | 2026.06.20 16:2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