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메쉬딜리터로지운건 결국최적화는아닌가여
- 글쓴이
- 미츄파츄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034
- 2026-06-20 15:50:08
| KOZ39 | 최적화 맞음 | 2026.06.20 15:50:46 |
| KOZ39 | 근데 그건 파괴라 비파괴로 모듈러 Mesh Cutter 쓰삼 | 2026.06.20 15:51:09 |
| 거미군주 | 사실 텍스쳐랑 uv 최적화가 더 효율좋대 | 2026.06.20 15:51:09 |
| 미츄파츄 | 이건머냐나요즘물건들힘들어자세하게떠먹여줘야해... | 2026.06.20 15:59:29 |
| 미츄파츄 | 아하 | 2026.06.20 15:59: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