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얘네 초록불 해도 아무도 안온다는거 구라임
글쓴이
증류쉐이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6027
  • 2026-06-20 15:42:57

74ef8173b5826af736e8e9e71588276ceeedc7f749446f126c2a5f4a44fcc131251e1b60cd75

초록불인데 아무도 안 온다고 기만 좀 하지마
그런 사람들 보니까 맨날 5분 안에 2~3명 오던데
“어? 평소엔 1시간 넘게 안오는데 오늘따라 잘 오네”
구라치지마~ ㅋㅋ

19
dldy 2026.06.20 15:43:55
증류쉐이 그니까 결국 갤에 초록불해도 아무도 안옴.. 하는 애들은 동정심 유발작전으로 더 많은 인기를 얻기 위한 설계라구 ! 2026.06.20 15:45:07
슈크림라때 안오는데. 2026.06.20 15:45:17
증류쉐이 개이득이네 나 혼자 독점할게 2026.06.20 15:45:31
거미군주 초록불켜고 자는데 한 4명오는게 다인듯 2026.06.20 15:46:37
세루루 브붕이들거짓말개잘해 2026.06.20 15:46:44
슈크림라때 @증류쉐이 2026.06.20 15:47:08
증류쉐이 @슈크림라때 2026.06.20 15:47:33
증류쉐이 5P라니 너무 야하네 2026.06.20 15:47:46
증류쉐이 브븽이들 시바견 같음 엄살.. 2026.06.20 15:47:55
롯체 진짠데 2026.06.20 15:48:51
거미군주 @증류쉐이 다들 금방 나가던데 2026.06.20 15:48:52
증류쉐이 @거미군주 이년 얼마나 명기면 금방 싸고 나가네 ㅗㅜㅑ 2026.06.20 15:49:12
슈크림라때 @증류쉐이 2026.06.20 15:49:22
거미군주 @증류쉐이 안녕 명기의 증명 2026.06.20 15:49:39
증류쉐이 @슈크림라때 암캐네.. 얼굴 붉히네 2026.06.20 15:49:42
별빛한스쿱 이거 ㄹㅇ임 진짜.. 다 기만자들읾.. - dc App 2026.06.20 15:50:32
증류쉐이 귀요미한테 아무도 안 간단게 말이 돼? 2026.06.20 15:50:42
세루루 @증류쉐이 ㅋㅋㄹㅇ 2026.06.20 15:50:44
증류쉐이 ㄹㅇ임 다들 친구 많으면서 걍 친구 많은데? 하고 으스대는 거보다는 겸손한 스탠스 취하는게 이득이라 저러는거임 2026.06.20 15:51:22
별빛한스쿱 @증류쉐이 2026.06.20 15:52:05
증류쉐이 @별빛한스쿱 2026.06.20 15:52:18
 ̄ ̄ 2026.06.20 15:54:12
무무에용 ㄹㅇ 다들 저런말 함 2026.06.20 15:55:48
롯체 ...진짠데.. 2026.06.20 16:0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6790 바보 근데 살연이 뭐임 8 ㅇㅇ 218.152 2026-06-21 5
5766789 바보 분탕 여미새 정병 데1스건 리핑 모임 아니였음? ㅇㅇ 118.235 2026-06-21 0
5766788 바보 운동가야할거같은데졸리다얘드라 3 미츄파츄 2026-06-21 0
5766787 바보 오늘 점심은 돈까수 9 무무에용 2026-06-21 0
5766786 바보 브갤 빨리와ㅏ바 나 급해 11 히냥_ 2026-06-21 0
5766785 바보 옛날에 저 그룹에 있었는데 4 토종오리 2026-06-21 0
5766784 바보 브붕이들 점심 뭐먹을거야 18 도로롱시 2026-06-21 1
5766783 바보 어떤 애가 더 이뻐 4 참크레커 2026-06-21 0
5766782 바보 개명 마렵네 10 Leriscent 2026-06-21 0
5766781 바보 와 미세먼지 거의 제로네 2 레레땅 2026-06-21 0
5766780 바보 안아줘 7 lilToon 2026-06-21 0
5766779 바보 다시 자야겠다 여우벗 2026-06-21 0
5766778 바보 집가서부챗할래 1 샤뱌 2026-06-21 0
5766777 바보 먼저 욕하고 시비털었으면 본인도 욕먹을 각오해야지 4 ㅇㅇ 223.38 2026-06-21 3
5766776 바보 세글자건 관상이건 알빠없는데 4 세이히나 2026-06-21 0
5766775 바보 메이플이밉다 11 반안아 2026-06-21 0
5766774 바보 세글자닉 까는 건 정당방위임 13 보라지도댕이 2026-06-21 10
5766773 바보 ㅋㅋ 6 ㅇㅇ 207.102 2026-06-21 1
5766772 바보 농 아바타 만든지 어언 4일... 이름값 2026-06-21 0
5766771 바보 저게 인물을 향한 직접적인 돌림이 아니라 3 ㅇㅇ 118.176 2026-06-21 4
5766770 바보 스팀컨트롤러 걍어이가없네 16 ㅇㅇ 2026-06-21 0
5766769 바보 개 뷰 지 2 보추 2026-06-21 0
5766768 바보 쫀아! 17 レイリ_ 2026-06-21 0
5766767 바보 자짤업데이트했삼 6 반프르2 2026-06-21 0
5766766 바보 쟤 병신같네 14 ㅇㅇ 2026-06-21 0
5766765 바보 누가 일요일에 출근을 해 2 뇨혜 2026-06-21 0
5766764 바보 그럼 우선 저의 인사를 받아주시겠사와요? 10 소나모 2026-06-21 0
5766763 바보 맘터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이거맛잇? ㅇㅇ 2026-06-21 0
5766762 바보 입갤합니다 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 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1 0
5766761 바보 아니솔직히세글자 한칸씩 띄어쓴닉 까이는거 원투데이도아닌데 2 에헤헤 2026-06-21 0
5766760 바보 속보) 인덱컨 터널링 현상이 실제로 관측됨 3 보라지도댕이 2026-06-21 0
5766759 바보 난 바로 옆에서 앞담 당해봄 1 ㅇㅇ 2026-06-21 0
5766758 바보 저어제부터똥만10번싸는중 6 졸커땡컨 2026-06-21 0
5766757 바보 이건 무슨 감정일까 3 케이크들개 2026-06-21 0
5766756 바보 브챗에선인사씹혀도그러려니하는데 2 ㅇㅇ 2026-06-21 0
5766755 바보 나너무분내나서이쁜브붕이가잇는데 4 미츄파츄 2026-06-21 0
5766754 바보 근데 살연이면 정병그룹아님? 12 쵸쵸 2026-06-21 10
5766753 바보 흠 퍼블릭서 가만히잇는사람 찍어서 조리돌리는건 ㅇㅇ 121.176 2026-06-21 10
5766752 바보 아침부터 복도에서 짹짹거리는거 존나 울리길래 2 세이히나 2026-06-21 0
5766751 바보 저인사잘받아줘요 6 ㅇㅇ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