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컴션망해서 슬프
- 글쓴이
- 카호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026
- 2026-06-20 15:42:40
| 푸너 | 커미션은 이쁜애한테 가야지 - dc App | 2026.06.20 15:43:10 |
| dldy | | 2026.06.20 15:43:17 |
| 거미군주 | 어딘가에는 에셋으로 대충 딸깍해서 30분이면 조립하는거 150만원에 팔고있음 비싸다고 좋은거 아님 | 2026.06.20 15:43:30 |
| 카호 | 직접까보고 개충격먹음 대가리를 블랜더로한줄알았는데 메쉬딜리터로 슥삭슥삭만햇더아... - dc App | 2026.06.20 15:43:59 |
| 카호 | 성형외과 보정샷을 믿으면안대더라 - dc App | 2026.06.20 15:44:17 |
| 카호 | 2026.06.20 15:44:22 | |
| 슈크림라때 | 진짜 사바사더라... | 2026.06.20 15:44:36 |
| 거미군주 | @카호 생각보다 대부분은 블랜더 안감... | 2026.06.20 15:44:55 |
| 카호 | 큰맘먹고 비싼거해서 결과받았는데 비싼건 무슨결과일까했다가.. - dc App | 2026.06.20 15:45:17 |
| 카호 | @거미군주 비싸서 갈줄알앗우 ㅋㅋ - dc App | 2026.06.20 15:45:27 |
| 뱅오수 | 구경 ㄱ | 2026.06.20 15:45:46 |
| 거미군주 | @카호 블랜더 하는 애들은 포폴에 블랜더 한 거까지 있어야 믿을만함 | 2026.06.20 15:45:57 |
| 카호 | 망해서좀그래 - dc App | 2026.06.20 15:45:59 |
| 슈크림라때 | @카호 | 2026.06.20 15:46:13 |
| 눈바로 | 어느정도길래 | 2026.06.20 15:46:31 |
| 사시소 | 함봅시다 | 2026.06.20 15:47:12 |
| 카호 | 뉴비처럼보여서 눈덩이당한거일수도있는데 일단 뚝배기까보니 기영이머리대있어서 1차로놀랐고 뚜따도안했는데 목 경계색이 다른거에 놀랐고 - dc App | 2026.06.20 15:47:22 |
| 뱅오수 | 2026.06.20 15:4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