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직 브챗하면서 이상한 사람 못 만나봄
- 글쓴이
- 뱅오수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016
- 2026-06-20 15:30:58
| 먀먀나나 | 겪어보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 2026.06.20 15:32:13 |
| 증류쉐이 | 아직 그 사람들의 가면을 못 벗겼나 보구나.. | 2026.06.20 15:32:40 |
| 뱅오수 | 막상 겪으면 되게 별로겠지만 궁금함 | 2026.06.20 15:33:11 |
| 슈크림라때 | 킵고잉 | 2026.06.20 15:34:14 |
| 뱅오수 | | 2026.06.20 15:34:35 |
| 뱅오수 | 친구 계속 늘어나다보면 언젠가 만나겠지 | 2026.06.20 15:35:22 |
| 세루루 | 겪지마... | 2026.06.20 15:36:08 |
| 슈크림라때 | @뱅오수 안만나는게 조은거야 | 2026.06.20 15:36:50 |
| 뱅오수 | 2026.06.20 15:37:16 | |
| 별빛한스쿱 | 심연을 볼때 심연도 너를 본다아.. - dc App | 2026.06.20 15:37:26 |
| 뱅오수 | 라이트 유저다보니까 브챗 깊게 안들어가서 멀쩡한 사람만 본 것 같기도??? | 2026.06.20 15:39:43 |
| 몰락안해영애 | 심연 맛좀 보여줘? | 2026.06.20 15:40:26 |
| 뱅오수 | 자만추임 | 2026.06.20 15:44: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