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 안하면 나랑 놀아주는 사람이 업네
- 글쓴이
- 파체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5903
- 2026-06-20 13:55:15
| 세루루 | 하면데지 | 2026.06.20 13:55:30 |
| SenYan | 얜 브챗인싸네 - dc App | 2026.06.20 13:55:33 |
| ㅇㅇ | 얘랑 게임을해 - dc App | 2026.06.20 13:55:34 |
| 파체 | 브붕이들 시간대가 너무 늦어서 힘듬.. | 2026.06.20 13:56:05 |
| 세루루 | @파체 아.. | 2026.06.20 13:56:14 |
| 파체 | 열심히 친구 사겨야지 또.. | 2026.06.20 13:56:17 |
| 파체 | 할까ㅜㅜ | 2026.06.20 13:56:26 |
| 별빛한스쿱 | 얘가 게임친구 모집하면 바로 달려갈거 같은데 - dc App | 2026.06.20 13:57:58 |
| 무무에용 | 저랑같아요 | 2026.06.20 13:58:15 |
| 파체 | 으우ㅜㅜ | 2026.06.20 13:58:48 |
| ㅇㅇ | 2026.06.20 14:05: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