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npc취급 당하면 좀 좆같늠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5625
- 2026-06-20 11:22:27
| 공기역학 | 하이그레 패션이라도 함? | 2026.06.20 11:23:18 |
| ㅇㅇ1 | 왜꾸밈 코자임? - dc App 223.38 | 2026.06.20 11:23:19 |
| 새벽바람 | ㄹㅇ사과안하는거 에바임 | 2026.06.20 11:23:32 |
| 후에엥 | 넌 좀 꾸미고다녀라 | 2026.06.20 11:23:37 |
| 후에엥 | 그레그레 | 2026.06.20 11:23:48 |
| 먕미냥 | 후자는 ㅅ바르..급식때 누가 뭐라 안하믄 이상한 어른댐 | 2026.06.20 11:23:48 |
| ㅇㅇ1 | @후에엥 ㅠㅠ - dc App 223.38 | 2026.06.20 11:23:56 |
| 후에엥 | 영화관에서 잼민이가 달려다가 부딪혓는데 사과도 안하고 지 애미한테 쪼르르 가는거 보고 걍 당황스러웟음 | 2026.06.20 11:24:20 |
| 후에엥 | ㄹㅇ | 2026.06.20 11:24:38 |
| 먕미냥 | @후에엥 교육을 못받아서 그래 나쁜 의미로 말하는게 아니라 그게 잘못댄 행동이라는걸 아무도 안 알려중거임... | 2026.06.20 11:2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