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와 인덱컨 꿀매 1분컷 뭐냐 ㅋㅋ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5562
- 2026-06-20 10:53:27
- 217.216
| ㅇㅇ1 | 상태 개십창인데 112.156 | 2026.06.20 10:57:21 |
| ㅇㅇ | 인덱컨 품절이라 저것도 감지덕지임 217.216 | 2026.06.20 10:59:51 |
| ㅇㅇ1 | 저거는 너무 십창이라 바로 사설수리 갖다버려야할거 같고 걍 돈더주고 상태좋은거 사지 112.156 | 2026.06.20 11: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