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얄할 때랑 겜할 때만 에어컨 켜야겠다
- 글쓴이
- 유성우를따라서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5520
- 2026-06-20 10:20:59
| GSM | 진짜 에어컨 얼마나나올지 감도안옴 | 2026.06.20 10:21:24 |
| 토쿵 | 사실상 잘때빼고 계속아닌가여 | 2026.06.20 10:21:41 |
| 유성우를따라서 | ㄹㅇ..조금 켠거같은데 10만 나오고 - dc App | 2026.06.20 10:21:47 |
| 헨델 | 인버터면 하루종일 트는거랑 특정 시간만 온도 내리는거랑 큰 차이 없을걸 | 2026.06.20 10:21:50 |
| 유성우를따라서 | ..네? - dc App | 2026.06.20 10:21:57 |
| 유성우를따라서 | 정속형일건데.. - dc App | 2026.06.20 10:23:08 |
| 천둥번개 | 컴퓨터 열기 와 에어컨 냉기 창과방패싸움 - dc App | 2026.06.20 10:23:41 |
| 유성우를따라서 | 제발 에어컨이겨라 - dc App | 2026.06.20 10:23: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