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딱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312
  • 2026-06-20 08:43:05
  • 211.235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형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지체 장애를 갖고 있는 형이랑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없이 성인 이후부터는 살려고 발버둥치느라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그러다 몇년전에 크게 사기를 당해서 모든걸 잃고 
아직까지도 보상조차 못 받고 제가 그 빚을 
떠앉은상태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형이 몸도 좋지 않아서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어제 동사무소에 전화로 지원 관련하여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보내야지만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고 그 외에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들도 알아보는중입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형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지금 이 몸으로 형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저희 형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저희 형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경남은행 2070 15609 7201 유 o o 


정말 면목없습니다.. 부디 밥이라도 한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게 소원일정도입니다... 


얼음박카스사이다 나는 오늘 kfc 무것서 - dc App 2026.06.20 08:43: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099 바보 저 근데 만들기 귀찮은데 커미션해주실분 5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3 0
5772098 바보 두부김치가 먹고싶어지는 날이야 3 유자소프트 2026-06-23 0
5772097 바보 일본어 배우기 쉬움? 22 설교소녀 2026-06-23 0
5772096 바보 90-> 75-> 50-> 15-> 0 5 달달밤 2026-06-23 0
5772095 바보 쪼나브갤 4 모해자니 2026-06-23 0
5772094 바보 프레임 페이셜이 문제가 아니였네 ㅋㅋㅋ 2 야나기 2026-06-23 0
5772093 바보 컴선완뇨 2 ㅇㅇ 2026-06-23 0
5772092 바보 오늘점심은 마라탕이다 마라탕 으흐흐 4 서리냥 2026-06-23 0
5772091 바보 일본어 배워서 여고생 될래 4 토쿵 2026-06-23 0
5772090 바보 워쉽하는 개브빙들잇음? 2 B.C. 2026-06-23 0
5772089 바보 1년 된 이클립스 먹지말걸 19 기타 2026-06-23 0
5772088 바보 쇼콜라 할까요? 4 제로콜라 2026-06-23 0
5772087 바보 요즘 브챗에서 일본어 안쓰다보니 까먹음 6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2086 바보 님들도시나노하죠 8 에헤헤 2026-06-23 0
5772085 바보 김천이나 실비집은 왜 술을 안팔까 12 두부과자 2026-06-23 0
5772084 바보 아이리하세요 13 ㅇㅇ 2026-06-23 0
5772083 바보 넌 나 몸보고 만나?! 4 시이나노 2026-06-23 0
5772082 바보 니혼고 에이고 메차쿠차 믹스 스피크 오케이? 6 와티 2026-06-23 0
5772081 바보 내일 쉬기로 했어 7 말루 2026-06-23 0
5772080 바보 또 불안도졋노 어오 2 쥬에루 2026-06-23 0
5772079 바보 일본어 읽을때 약간 마크 조합하듯이 읽음 9 B.C. 2026-06-23 0
5772078 바보 또 벨브 인덱스 꼴 나나?? 5 글룸 2026-06-23 0
5772077 바보 요즘 아이리 너무좋아병 걸렸삼 1 SoundCosmos 2026-06-23 0
5772076 바보 정말 아름다운 날이야 하늘은 맑고 태양은 빛나며 13 사랑해용 2026-06-23 0
5772075 바보 저도 마누카 있어요!!! 9 리즈_ 2026-06-23 0
5772074 바보 애니로 일본어 배우면 3가지 전직 루트가 있음 19 히에루 2026-06-23 0
5772073 바보 오 PT 신작 나오려나보네 1 무료로해줌 2026-06-23 0
5772072 바보 헉 개졸린데 어떡하지 7 시나노 2026-06-23 0
5772071 바보 나 암컷인데 뭐해줄래? ㅇㅇ 2026-06-23 0
5772070 바보 저랑 인도 여행가실분 8 와티 2026-06-23 0
5772069 바보 키워주삼 4 ㅇㅇ 2026-06-23 0
5772068 바보 야한게 마렵군!!! 6 편하비_ 2026-06-23 0
5772067 바보 잘잤다 4 히에루 2026-06-23 0
5772066 바보 난 아이리 어려워서 못만들겠오 비엔이 2026-06-23 0
5772065 바보 손! 하면 손 주는친구 12 달달밤 2026-06-23 0
5772064 바보 어흥 1 제로콜라 2026-06-23 0
5772063 바보 잼미니 되게 편하긴하네 .... 이거 4 아침햇살소녀 2026-06-23 0
5772062 바보 쇼콜라는 쇼콜라끼리 아이리는 아이리끼리노는거임? 10 ㅇㅇ 2026-06-23 0
5772061 바보 집에가고싶다 ㅇㅇ 2026-06-23 0
5772060 바보 스팀프레임 기대도 안함 2 알테밍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