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딱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308
  • 2026-06-20 08:38:20
  • 211.235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형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지체 장애를 갖고 있는 형이랑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없이 성인 이후부터는 살려고 발버둥치느라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그러다 몇년전에 크게 사기를 당해서 모든걸 잃고 
아직까지도 보상조차 못 받고 제가 그 빚을 
떠앉은상태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형이 몸도 좋지 않아서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어제 동사무소에 전화로 지원 관련하여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보내야지만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고 그 외에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들도 알아보는중입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형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지금 이 몸으로 형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저희 형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저희 형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경남은행 2070 15609 7201 유 o o 


정말 면목없습니다.. 부디 밥이라도 한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게 소원일정도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읽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6842 바보 프플방도 안전하진않더라 28 멜구 2026-06-21 0
5766841 바보 쥐포 <<< 위생 생각하면 토쏠리는데 맛있음 4 보라지도댕이 2026-06-21 0
5766840 바보 갤알중병신도인겜닉세글자인데 4 ㅇㅇ 2026-06-21 7
5766839 바보 저는 세글자임 네글자임? 4 편하비_ 2026-06-21 0
5766838 바보 한 10개월? 전에 봤던 애 분명 남자인데 어쩌다 보니까 she/her 5 ㅇㅇ 211.184 2026-06-21 0
5766837 바보 야르한아침이다야르렁이러나라 6 사디스트 2026-06-21 0
5766836 바보 뭐?! 퍼블릭 가면 리핑당한다고?! ㅇㅇ 218.152 2026-06-21 0
5766835 바보 저도3년전에는퍼블릭망령이였음... 2 에헤헤 2026-06-21 0
5766834 바보 퍼블릭도 이상한 사람들 블락하면 다닐만함 4 Inaka 2026-06-21 0
5766833 바보 숨이 턱 ㅇㅇ 223.38 2026-06-21 1
5766832 바보 오느른 사진 많이 찌구야징 5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1 0
5766831 바보 나 같은 좃소고닉은 퍼블릭밖에 갈곳이 없는데 4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1 0
5766830 바보 그룹에 목숨거는애들 신기함 13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1 0
5766829 바보 191cm원거리양손검확정치명평타맨 이름값 2026-06-21 0
5766828 바보 세글자 닉 보이면 아바타 바꾸는게 좋음 11 목티 2026-06-21 0
5766827 바보 방금물치실했는데 6 니브 2026-06-21 0
5766826 바보 저는 퍼블릭망령임 6 갸갹 2026-06-21 0
5766825 바보 무야호 2 사디스트 2026-06-21 0
5766824 바보 시나노 그룹은 없나요 14 파란색귤 2026-06-21 0
5766823 바보 쫀아에옹 4 리버린 2026-06-21 0
5766822 바보 애니 이야기한건데 ㅈㅅ 8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1 0
5766821 바보 그룹이고 나발이고 7 참크레커 2026-06-21 0
5766820 바보 ㄴ 과몰입이 있지만 손과 입으로 해준다. 1 보라지도댕이 2026-06-21 0
5766819 바보 지금 화제의 그룹 언급하는게 두렵지 않은 이유 4 ㅇㅇ 218.152 2026-06-21 1
5766818 바보 보지둔덕 넣으면 이상한가 4 ㅇㅇ 2026-06-21 0
5766817 바보 퍼블릭 그룹떡밥은 신기하네 3 이름값 2026-06-21 0
5766816 바보 ㅁㅊ 너 브이알챗 못하게 해줄게 당하는거임? 10 파란색귤 2026-06-21 0
5766815 바보 집에가고싶다 2 참크레커 2026-06-21 0
5766814 바보 만약지금누가음교회에서술마시다옷다벗고깽판쳤다라는고로시글올라왔다생각해봐 9 에헤헤 2026-06-21 0
5766813 바보 뭐 그룹에 들어간적도 없어서 재미도 없거 6 후에엥 2026-06-21 0
5766812 바보 그 그룹이 브갤에서 일부러 분탕치는 듯 8 왕거스 2026-06-21 1
5766811 바보 아으속아파 4 우주이 2026-06-21 0
5766810 바보 브기상상상 2 ㅇㅇ 2026-06-21 0
5766809 바보 넷플릭스에 볼거 잇어? 23 편하비_ 2026-06-21 0
5766808 바보 토끼연맹 그룹원 모집합니다 5 ㅇㅇ 218.152 2026-06-21 0
5766807 바보 그룹 투표 1 ㅇㅇ 223.38 2026-06-21 0
5766806 바보 근데 브갤이랑 세글자 퍼블릭 애들 서로 왜 접점이 있는거임? 15 증류쉐이 2026-06-21 1
5766805 바보 친창에 갑자기 모르는 닉넴 생기면 당황스러워 7 Leriscent 2026-06-21 0
5766804 바보 쫀아쫀아 5 달달밤 2026-06-21 0
5766803 바보 퍼블 거의안가서 살연은 잘 모르겠는데 1 ㅇㅇ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