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딱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308
  • 2026-06-20 08:38:20
  • 211.235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형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지체 장애를 갖고 있는 형이랑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없이 성인 이후부터는 살려고 발버둥치느라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그러다 몇년전에 크게 사기를 당해서 모든걸 잃고 
아직까지도 보상조차 못 받고 제가 그 빚을 
떠앉은상태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형이 몸도 좋지 않아서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어제 동사무소에 전화로 지원 관련하여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보내야지만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고 그 외에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들도 알아보는중입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형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지금 이 몸으로 형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저희 형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저희 형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경남은행 2070 15609 7201 유 o o 


정말 면목없습니다.. 부디 밥이라도 한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게 소원일정도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읽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7339 바보 인덱컨빨아버릴뻔함 18 미찌 2026-06-21 0
5767338 바보 굿모닝입니다 굿모닝 10 레레땅 2026-06-21 0
5767337 바보 양념감튀 시켰는데 시즈닝이 안왔어 7 ㅇㅇ 106.101 2026-06-21 0
5767336 바보 30분자려했는데 4시간반잤을때 5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1 0
5767335 바보 넥슨 플러그 <<좀 야한듯.. 4 노랑치즈카레 2026-06-21 0
5767334 바보 물범은 왜 맨날 새우튀김처럼 자세 취하고 있음? 25 꽃과봄 2026-06-21 0
5767333 바보 월드컵 진지하게 몇강까지갈거같음 13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1 0
5767332 바보 매일내가슴에눈물로쌌다가다시한숨으로지우는말 2 브푸어 2026-06-21 0
5767331 바보 어제 브챗 못해서 오늘 좀 할랬는데 ㅠㅠ 6 목티 2026-06-21 0
5767330 바보 포투에 혼자 누워잇는거 17 개추 2026-06-21 0
5767329 바보 브붕이 목 존나 쌔게 조르고싶다 23 기타 2026-06-21 0
5767328 바보 31차 각오하고 앰창 개씨발 소신발언함 16 ㅇㅇ 2026-06-21 17
5767327 바보 괴기 구우먹을거애요 10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1 0
5767326 바보 쟤는 볼때마다 존나이쁘네 10 라스콜 2026-06-21 0
5767325 바보 이번 아바타는 진짜 오래써야지 9 ㅇㅇ 2026-06-21 0
5767324 바보 쉐이더 안건들다 쓰려니 무진장 어렵구낭… 12 무무에용 2026-06-21 0
5767323 바보 자다 깰때마다 옆에 있던 친구 바뀜 8 ㅇㅇ 2026-06-21 0
5767322 바보 우우... 예상은했지만 9 우사뿅 2026-06-21 0
5767321 바보 전여친이 ERP 마스터랑 포투 가있으면 무슨 생각듬 37 왕거스 2026-06-21 0
5767320 바보 안녕하세요 브갤 13 Khaki 2026-06-21 0
5767319 바보 친구가 맨날 사악한 검은고양이라고 부르는데 11 냥캣77 2026-06-21 0
5767318 바보 로그인 안 되는 돼요? 새벽바람 2026-06-21 0
5767317 바보 금코이 1일차 16 랄라 2026-06-21 0
5767316 바보 아이리놀이마렵네 9 라스콜 2026-06-21 0
5767315 바보 걔가 코코이도와줬어 4 ㅇㅇ 106.101 2026-06-21 0
5767314 바보 먼가 나는 흰머리 잘 안맞는건가 6 으넹 2026-06-21 0
5767313 바보 듀얼해주는 메이드카페 가봣는데 4 새벽바람 2026-06-21 0
5767312 바보 완장 내글 왜지움 3 ㅇㅇ 218.152 2026-06-21 0
5767311 바보 강남에17000자리냉먄팔던데 6 사디스트 2026-06-21 0
5767310 바보 플럼으로다시돌아갈까라고엄청생각마니함 2 마샬아츠 2026-06-21 0
5767309 바보 브붕이 손 9 기타 2026-06-21 0
5767308 바보 브챗 벤치마크 월드 돌려보고 왔어 4 ㅇㅇ 2026-06-21 0
5767307 바보 개 이쁜애보고 유니티 동기얻음 8 너한테하는말이거든 2026-06-21 0
5767306 바보 열만한번개 뭐없나 8 냥캣77 2026-06-21 0
5767305 바보 점심은삼겹살두줄을먹었습니다 4 ㅇㅇ 2026-06-21 0
5767304 바보 pc일때 갤에 이미지 올릴때 뭐로 올려 5 멈블 2026-06-21 0
5767303 바보 쫀아야!!! 6 스트로크 2026-06-21 1
5767302 바보 아이리놀이하자… 8 파레토 2026-06-21 0
5767301 바보 브붕이집주소가보이는능력vs브붕이나이가보이는능력 16 사디스트 2026-06-21 0
5767300 바보 어제퍼블릭은 매우성공적이엿다 2 백넘버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