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서브 모니터 ㅁㅌㅊ?
- 글쓴이
- 반짝반짝작은별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5279
- 2026-06-20 08:12:29
| 냉채 | 살짝 내리죠 지금 차이만큼 내려도될듯 - dc App | 2026.06.20 08:12:57 |
| 반짝반짝작은별 | 바닥에서 조금만 띄우는 정도여도 되겠지. - dc App | 2026.06.20 08:13:21 |
| 청랑이 | 더블 모니터다! | 2026.06.20 08:13:30 |
| 반짝반짝작은별 | 바닥에서 살짝만 띄우는 정도여도 되겠지?? - dc App | 2026.06.20 08:13:36 |
| 반짝반짝작은별 | 이거거든 - dc App | 2026.06.20 08:13:40 |
| 소나모 | 길쭉 | 2026.06.20 08:16:00 |
| 레이실 | 아 모니터를 세로로 두는구나??? | 2026.06.20 08:17:09 |
| 울댕별 | ㄹㅇ ㅆㅅㅌㅊ 근데 세로는 내리는게 좋을듯 | 2026.06.20 08:1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