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vr기기 살려는 늅인데 여기 갤이 아닌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73
  • 2026-06-20 08:09:30
														

글 찾아보는데... 무섭네

갤럼들아 그냥 vr사서 영화나 좀 보고 그럴려는데...


기기 추천받을려면 다른 갤 가야함??

일단 검색해보니까 메타퀘스트3 사라고 하는거 같긴함

- dc official App
햄말랑 도망쳐 2026.06.20 08:09:40
파란색귤 vr게임 갤러리로 가셈 메타퀘스트3 ㄱㄱ 이만한게 없삼 2026.06.20 08:10:05
레이실 vr 게임갤 가도 잘 알려줄텐데 아마 지금상으로는 퀘 3가 제일 무난해 보이네용 2026.06.20 08:10:10
헨델 퀘3가 여러모로 가성비가 좋긴해 2026.06.20 08:10:15
냥냐 브얄끼고 귀여운 아바타 착용한담에 거울키고 아바타 몸짓발짓 보면서 영화 보기 ㄱ 2026.06.20 08:10:16
59.8Hz 퀘스트가 그나마 좋을텐디 2026.06.20 08:10:38
갸갹 퀘3 2026.06.20 08:10:43
울댕별 기기 자체만 다루는건 VR게임갤러리가 더 적절함 별개로 화질 가성비 젤 좋은건 퀘3이 맞는듯? 2026.06.20 08:10:51
ㅇㅇ ㅇㅇ ㄱㅅㄱㅅ 이거 근데 메퀘3사면 동양인은 무조건 악세사리 사라던데... 혹시 꼭사야하는거 추천가능함?? - dc App 2026.06.20 08:11:39
ㅇㅇ ㅇㅎ 글쿤 갤럼은 기기 뭐씀?? 갤럭시xr인가 그거 괜찮아보이던데 생태계 별로라고 추천은 안하더라고 - dc App 2026.06.20 08:13:02
레이실 @ㅇㅇ 음...저도 잘은 모르지만 안면폼이랑 헤드 스트랩 정도는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2026.06.20 08:13:38
울댕별 난 메타 퀘스트 프로 쓰긴 하는데 이건 퀘3 가격 두배 넘지만 성능은 퀘3보다 살짝구림 브챗유저들만 사는거임 2026.06.20 08:17:40
ㅇㅇ 글쿤 ㄱㅅㄱㅅ - dc App 2026.06.20 08:19:35
ㅇㅇ 궁금한게 vr 장시간쓰면 착용감때문에 악세 필수라는데 맞음 ㅇㅇ? 그리고 이거 멀미가 ㅈㄴ 장벽이라던데... 나 fps겜하면 멀미 겁나 있는편인데... 문제 있을까? - dc App 2026.06.20 08:20:57
쫄깃_ 퀘3+키위 헤일로 스트랩 게이가 돈이 많고 끝판왕급 화질의 디스플레이를 원한다면 갤럭시 XR 2026.06.20 08:21:00
ㅇㅇ 꿀팁 감사... 근데 메퀘3도 싼편은 아니더라 - dc App 2026.06.20 08:22:41
울댕별 착용감: 일단 써보고 불편함을 느낄 때 악세사리 추가하는걸 추천함 (나는 마빡 ㅈㄴ 아프기로 유명한 제품 썼지만 하나도 안아파서 순정으로 쓰는중) 멀미: 나도 브멀미 ㅈㄴ심해서 첨에 실수로 점프눌렀다가 바닥에 쓰러져서 토할뻔했는데 걍 하다보니 적응돼서 이제 아무렇지 않음 2026.06.20 08:27:07
울댕별 참고로 나도 멀미나서 배그같은거 전혀못함!! 2026.06.20 08:27:31
ㅇㅇ 굿굿 갤럼아 매우 큰 도움이되었다. 오늘하루 좋은하루 보내라 ㅇㅇ - dc App 2026.06.20 08:2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6285 바보 쫀아 브갤 12 ㅇㅇ 2026-06-20 1
5766284 바보 . 9 ㅇㅇ 2026-06-20 0
5766283 바보 포투나 갈까.. 1 ㅇㅇ 2026-06-20 0
5766282 바보 조리돌림 좀 하면 어때 ㅇㅇ 118.176 2026-06-20 12
5766281 바보 모닝똥이 제일 어려운듯 4 레레땅 2026-06-20 0
5766280 바보 잘게요 10 포캉 2026-06-20 0
5766279 바보 세 글 자닉, 한자그룹이 한국퍼블릭 사막화 가속하긴함 4 ㅇㅇ 118.235 2026-06-20 9
5766278 바보 속앓이 3 샘플카린 2026-06-20 0
5766277 바보 내 실수 때문에 절친 잃엇는데 7 새하양 2026-06-20 0
5766276 바보 자야하는데 8 Inaka 2026-06-20 0
5766275 도와줘 밀피 기본표정 수정이 안되는데 어떡해 1 Pong2 2026-06-20 0
5766274 바보 1시간만 낮잠 자야지 했는데 5시간 잠.. 2 우이카 2026-06-20 0
5766273 바보 념글 압타는 별 생각없는데 3 ㅇㅇ 121.142 2026-06-20 10
5766272 바보 일본인이 뭔가 이상한거 알려준거 같은데 7 ㅇㅇ 203.229 2026-06-20 0
5766271 바보 5시 다 되어가는데 3 rottedsousvide 2026-06-20 0
5766270 바보 완장 씨발련아 이글 왜 안내리냐?? 17 ㅇㅇ 39.7 2026-06-20 10
5766269 바보 사진 쿨타임 돌았다 3 ㅇㅇ 2026-06-20 0
5766268 바보 또 하나의 브붕이가 타락했네 6 제로콜라 2026-06-20 0
5766267 바보 일요일이야....안대 13 마마밍 2026-06-20 0
5766266 바보 소라하 쓰고싶음 청년임 2 갸갹 2026-06-20 0
5766265 바보 친구업서서 혼자 불꽃놀이 하면서 놀았어 5 루루코 2026-06-20 0
5766264 바보 워썬더하는 개브빙들잇음? 13 B.C. 2026-06-20 0
5766263 바보 코코아중독 6 냐하링 2026-06-20 0
5766262 바보 아까 낮잠 잤는데 엄청 야한꿈 꿨음. , 4 냉채 2026-06-20 0
5766261 바보 뭔가 갤교회도 가보고싶은데 짧게 짧게 밖에 안열리는거 같네 3 ㅇㅇ 2026-06-20 0
5766260 바보 무섭고 우울해 12 댕댕충 2026-06-20 0
5766259 바보 우울한데보지보여줄친구하나만 3 ㅇㅇ 2026-06-20 0
5766258 바보 진짜 움직임 고인물 봤는데 미쳤더라 9 59.8Hz 2026-06-20 0
5766257 바보 아...으...아... 4 ㅇㅇ 2026-06-20 0
5766256 바보 요즘 이쁜이아바타 누구있음 3 ZHQIUTG 2026-06-20 0
5766255 바보 새벽갤은 황량하다 이틈에.. 8 별빛한스쿱 2026-06-20 0
5766254 바보 요즘은 시체피부 길쭉이 신라미나세정도면 괜찮더라 ㅇㅇ 2026-06-20 0
5766253 바보 브갤잘자용 5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0 0
5766252 바보 요즘 문장 괜찮은 거 보이면 수집하고 있음 4 개아찐 2026-06-20 0
5766251 바보 제모해서그런가 7 소냐 2026-06-20 0
5766250 바보 vr벗었는데4시24분이라절망함 6 갸갹 2026-06-20 0
5766249 바보 자러갈게요~ 10 레인 2026-06-20 0
5766248 바보 아아 지금이군 6 평일 2026-06-20 0
5766247 바보 졸려... 14 냐하링 2026-06-20 0
5766246 바보 신라 미나세 좋은 사람도 있고 다른압도 ㅈ같은거 많은건 아는데 1 ㅇㅇ 211.184 2026-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