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vr기기 살려는 늅인데 여기 갤이 아닌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73
  • 2026-06-20 08:09:30
														

글 찾아보는데... 무섭네

갤럼들아 그냥 vr사서 영화나 좀 보고 그럴려는데...


기기 추천받을려면 다른 갤 가야함??

일단 검색해보니까 메타퀘스트3 사라고 하는거 같긴함

- dc official App
햄말랑 도망쳐 2026.06.20 08:09:40
파란색귤 vr게임 갤러리로 가셈 메타퀘스트3 ㄱㄱ 이만한게 없삼 2026.06.20 08:10:05
레이실 vr 게임갤 가도 잘 알려줄텐데 아마 지금상으로는 퀘 3가 제일 무난해 보이네용 2026.06.20 08:10:10
헨델 퀘3가 여러모로 가성비가 좋긴해 2026.06.20 08:10:15
냥냐 브얄끼고 귀여운 아바타 착용한담에 거울키고 아바타 몸짓발짓 보면서 영화 보기 ㄱ 2026.06.20 08:10:16
59.8Hz 퀘스트가 그나마 좋을텐디 2026.06.20 08:10:38
갸갹 퀘3 2026.06.20 08:10:43
울댕별 기기 자체만 다루는건 VR게임갤러리가 더 적절함 별개로 화질 가성비 젤 좋은건 퀘3이 맞는듯? 2026.06.20 08:10:51
ㅇㅇ ㅇㅇ ㄱㅅㄱㅅ 이거 근데 메퀘3사면 동양인은 무조건 악세사리 사라던데... 혹시 꼭사야하는거 추천가능함?? - dc App 2026.06.20 08:11:39
ㅇㅇ ㅇㅎ 글쿤 갤럼은 기기 뭐씀?? 갤럭시xr인가 그거 괜찮아보이던데 생태계 별로라고 추천은 안하더라고 - dc App 2026.06.20 08:13:02
레이실 @ㅇㅇ 음...저도 잘은 모르지만 안면폼이랑 헤드 스트랩 정도는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2026.06.20 08:13:38
울댕별 난 메타 퀘스트 프로 쓰긴 하는데 이건 퀘3 가격 두배 넘지만 성능은 퀘3보다 살짝구림 브챗유저들만 사는거임 2026.06.20 08:17:40
ㅇㅇ 글쿤 ㄱㅅㄱㅅ - dc App 2026.06.20 08:19:35
ㅇㅇ 궁금한게 vr 장시간쓰면 착용감때문에 악세 필수라는데 맞음 ㅇㅇ? 그리고 이거 멀미가 ㅈㄴ 장벽이라던데... 나 fps겜하면 멀미 겁나 있는편인데... 문제 있을까? - dc App 2026.06.20 08:20:57
쫄깃_ 퀘3+키위 헤일로 스트랩 게이가 돈이 많고 끝판왕급 화질의 디스플레이를 원한다면 갤럭시 XR 2026.06.20 08:21:00
ㅇㅇ 꿀팁 감사... 근데 메퀘3도 싼편은 아니더라 - dc App 2026.06.20 08:22:41
울댕별 착용감: 일단 써보고 불편함을 느낄 때 악세사리 추가하는걸 추천함 (나는 마빡 ㅈㄴ 아프기로 유명한 제품 썼지만 하나도 안아파서 순정으로 쓰는중) 멀미: 나도 브멀미 ㅈㄴ심해서 첨에 실수로 점프눌렀다가 바닥에 쓰러져서 토할뻔했는데 걍 하다보니 적응돼서 이제 아무렇지 않음 2026.06.20 08:27:07
울댕별 참고로 나도 멀미나서 배그같은거 전혀못함!! 2026.06.20 08:27:31
ㅇㅇ 굿굿 갤럼아 매우 큰 도움이되었다. 오늘하루 좋은하루 보내라 ㅇㅇ - dc App 2026.06.20 08:2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7592 바보 양산형 마요는 죽을게 5 치이즈리 2026-06-21 0
5767591 바보 핫도그먹을까 족발먹을까 11 키지니 2026-06-21 0
5767590 바보 브인지도높으면랜덤인카운터자주생김? 1 졸커땡컨 2026-06-21 0
5767589 바보 오늘도조아해요 29 세루루 2026-06-21 0
5767588 바보 아바타 만들었는데 짤녀 몇살같음 11 ㅇㅇ 203.229 2026-06-21 0
5767587 바보 원래 월요일 화요일 쉬는데 2 히에루 2026-06-21 0
5767586 바보 브챗하면서 많은 친구를 만들어봤지만 말이야 6 쫄깃_ 2026-06-21 0
5767585 바보 모듈러로 보지를 입힌다니 2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84 바보 빵댕이보소 16 계섬월 2026-06-21 0
5767583 바보 빅찌찌의저주 7 우사뿅 2026-06-21 0
5767582 바보 브챗 아바타로 피규어 만들면 재밌을듯 3 ㅇㅇ 121.168 2026-06-21 0
5767581 바보 개이쁜 사진 찍었는데 사진 정리하다 날아갓어 1 ㅇㅇ 2026-06-21 0
5767580 바보 억...어억...억... 3 제로콜라 2026-06-21 0
5767579 바보 브인지도에 목매는 친구들이 많은 듯 33 난춘 2026-06-21 0
5767578 바보 아바타 서치월드 스레기 댓더라 9 유저 2026-06-21 0
5767577 바보 내일 GXR 센터로 들고가야겠다 4 글룸 2026-06-21 0
5767576 바보 케데헌 재밌더라 4 기타 2026-06-21 0
5767575 바보 나를 -메이플- 이라고 불러라 10 67 2026-06-21 0
5767574 바보 옛날에 부스에 개쩌는 무료 키쿄뷰지가 있었서 6 멈블 2026-06-21 0
5767573 바보 립플럼버말고 푸시플럼버는 있어요 2 ㅇㅇ 119.201 2026-06-21 0
5767572 바보 클났다 브얄이 고장나려나봐 4 나_리 2026-06-21 0
5767571 바보 야동을안봐서모르겠네 8 레레땅 2026-06-21 0
5767570 바보 일본하면 av아닐까??? 공기역학 2026-06-21 0
5767569 거래 퀘프로인덱컨혼종셋 180 1 네마자요 2026-06-21 0
5767568 바보 유니티켜서새압타만들고싶은데귀찮음 8 ㅇㅇ 2026-06-21 0
5767567 바보 오늘도 브얄에서 놀아요 10 기타 2026-06-21 0
5767566 바보 거의여자는 다리에 털도 안남?? 3 ㅇㅇ 118.222 2026-06-21 0
5767565 바보 우연히 립플럼퍼를 보지에 넣었는데 2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64 바보 의외로 브붕이들 방에 없는거 4 버텨 2026-06-21 0
5767563 바보 애기 자러갈게 6 옥수수콘하루 2026-06-21 0
5767562 바보 퇴근하고 브이알 들어가면 3 뇨혜 2026-06-21 0
5767561 바보 립플럼퍼 고추에 바르지마라 21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60 바보 아바타 서치월드 원리가 뭐야? 2 ㅇㅇ 2026-06-21 0
5767559 바보 방금듣고 운 노래 1 ㅇㅇ 125.143 2026-06-21 0
5767558 바보 거의 반년만에 유니티해보는데 어렵다 5 상냥한감자칩 2026-06-21 0
5767557 바보 립플럼퍼 써보고 싶으신 분만 와보세요 33 키르하나 2026-06-21 0
5767556 바보 오랜만에 브얄꼈는데 메뉴달라져서 8 나_리 2026-06-21 0
5767555 바보 브갤에 완장말고 5개문파가 있대 8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54 바보 아 쓰발진짜 개놀랬네 ㅋㅋ 18 노랑치즈카레 2026-06-21 0
5767553 바보 메이플 해방이 글케중요한가 4 새벽바람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