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vr기기 살려는 늅인데 여기 갤이 아닌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73
  • 2026-06-20 08:09:30
														

글 찾아보는데... 무섭네

갤럼들아 그냥 vr사서 영화나 좀 보고 그럴려는데...


기기 추천받을려면 다른 갤 가야함??

일단 검색해보니까 메타퀘스트3 사라고 하는거 같긴함

- dc official App
햄말랑 도망쳐 2026.06.20 08:09:40
파란색귤 vr게임 갤러리로 가셈 메타퀘스트3 ㄱㄱ 이만한게 없삼 2026.06.20 08:10:05
레이실 vr 게임갤 가도 잘 알려줄텐데 아마 지금상으로는 퀘 3가 제일 무난해 보이네용 2026.06.20 08:10:10
헨델 퀘3가 여러모로 가성비가 좋긴해 2026.06.20 08:10:15
냥냐 브얄끼고 귀여운 아바타 착용한담에 거울키고 아바타 몸짓발짓 보면서 영화 보기 ㄱ 2026.06.20 08:10:16
59.8Hz 퀘스트가 그나마 좋을텐디 2026.06.20 08:10:38
갸갹 퀘3 2026.06.20 08:10:43
울댕별 기기 자체만 다루는건 VR게임갤러리가 더 적절함 별개로 화질 가성비 젤 좋은건 퀘3이 맞는듯? 2026.06.20 08:10:51
ㅇㅇ ㅇㅇ ㄱㅅㄱㅅ 이거 근데 메퀘3사면 동양인은 무조건 악세사리 사라던데... 혹시 꼭사야하는거 추천가능함?? - dc App 2026.06.20 08:11:39
ㅇㅇ ㅇㅎ 글쿤 갤럼은 기기 뭐씀?? 갤럭시xr인가 그거 괜찮아보이던데 생태계 별로라고 추천은 안하더라고 - dc App 2026.06.20 08:13:02
레이실 @ㅇㅇ 음...저도 잘은 모르지만 안면폼이랑 헤드 스트랩 정도는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2026.06.20 08:13:38
울댕별 난 메타 퀘스트 프로 쓰긴 하는데 이건 퀘3 가격 두배 넘지만 성능은 퀘3보다 살짝구림 브챗유저들만 사는거임 2026.06.20 08:17:40
ㅇㅇ 글쿤 ㄱㅅㄱㅅ - dc App 2026.06.20 08:19:35
ㅇㅇ 궁금한게 vr 장시간쓰면 착용감때문에 악세 필수라는데 맞음 ㅇㅇ? 그리고 이거 멀미가 ㅈㄴ 장벽이라던데... 나 fps겜하면 멀미 겁나 있는편인데... 문제 있을까? - dc App 2026.06.20 08:20:57
쫄깃_ 퀘3+키위 헤일로 스트랩 게이가 돈이 많고 끝판왕급 화질의 디스플레이를 원한다면 갤럭시 XR 2026.06.20 08:21:00
ㅇㅇ 꿀팁 감사... 근데 메퀘3도 싼편은 아니더라 - dc App 2026.06.20 08:22:41
울댕별 착용감: 일단 써보고 불편함을 느낄 때 악세사리 추가하는걸 추천함 (나는 마빡 ㅈㄴ 아프기로 유명한 제품 썼지만 하나도 안아파서 순정으로 쓰는중) 멀미: 나도 브멀미 ㅈㄴ심해서 첨에 실수로 점프눌렀다가 바닥에 쓰러져서 토할뻔했는데 걍 하다보니 적응돼서 이제 아무렇지 않음 2026.06.20 08:27:07
울댕별 참고로 나도 멀미나서 배그같은거 전혀못함!! 2026.06.20 08:27:31
ㅇㅇ 굿굿 갤럼아 매우 큰 도움이되었다. 오늘하루 좋은하루 보내라 ㅇㅇ - dc App 2026.06.20 08:2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5899 바보 사실 저도 요즘 주황불로 살아요 7 67 2026-06-20 0
5765898 바보 냥발비키니입고 브분이꼬시러갈까요 5 OwO 2026-06-20 0
5765897 바보 나왔군요 성범죄자! 5 67 2026-06-20 0
5765896 바보 음악하는 친구가 자필사인 시디 선물해줬는데 8 와티 2026-06-20 0
5765895 바보 내가 이래서 메이플 안하려고 했는데 6 욜로 2026-06-20 0
5765894 바보 나도 그냥 주황불 해여겟다 7  ̄ ̄ 2026-06-20 0
5765893 바보 아 음란난교회 못 갔다 이응이응 2026-06-20 0
5765892 바보 초록불하는거 오히려 나쁜거처럼 느껴져 2 SenYan 2026-06-20 0
5765891 바보 술 마시다가 브챗에서 기절한적 있음 3 ㅇㅇ 49.171 2026-06-20 0
5765890 바보 주황불 떡밥이구나 이노리 2026-06-20 0
5765889 바보 충동구매 해버릴거같아 13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0 0
5765888 바보 게임on 2 폼폼 2026-06-20 0
5765887 바보 나 상시초록불의 브붕 무무에용 2026-06-20 0
5765886 바보 브챗 일찍 키려고 보니까 사람들 별로 업네.. 1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0 0
5765885 바보 브챗 일찍 키려고 보니까 사람들 별로 업네..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0 0
5765884 바보 멘헤라,츤데레,쿨찐개시러 16 세루루 2026-06-20 0
5765883 바보 얼굴 바짝 대는 지인이 있음 6 바바나 2026-06-20 0
5765882 바보 치파오 몽가몽가다 4 우사뿅 2026-06-20 0
5765881 바보 멘헤라는 정신병입니다 매력이 아닙니다 7 아침햇살소녀 2026-06-20 0
5765880 바보 유니티 알려주는 거 좋아함 10 난춘 2026-06-20 0
5765879 바보 근디 상시 주황불인거 이유 없는건 아닌걸 7 잔물결 2026-06-20 0
5765878 바보 카링 패고 자야지 9 달나비 2026-06-20 0
5765877 바보 친구가 불알친구한테 과몰입을 뺏겼는데 7 ㅇㅇ 49.171 2026-06-20 0
5765876 바보 주황불이 편한게 당연한건데 5 사우루스들나 2026-06-20 0
5765875 바보 베스2.0사고싶다... 4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0 0
5765874 바보 난 항상 월투중이래 잔물결 2026-06-20 0
5765873 바보 이뻐지고싶당 2 쥬니어네이버 2026-06-20 0
5765872 바보 샤워가운을 하나살까 8 새벽바람 2026-06-20 0
5765871 바보 부모님고집존나쎄서힘음 5 사랑해용 2026-06-20 0
5765870 바보 갤 글 지울때마다 넘 힘들다 1 ㅇㅇ 118.235 2026-06-20 0
5765869 바보 저는항상초록불프플임.. 2 반프르2 2026-06-20 0
5765868 바보 가득차버렸어.. 14 말랑홀 2026-06-20 0
5765867 바보 주황불이편한사람이인싸면빨간불이편한사람은머임? 6 세루루 2026-06-20 0
5765866 도와줘 이거 어케 해결함?? 4 ㅇㅇ 121.183 2026-06-20 0
5765865 바보 ts 빔맞고 20세 미소녀 돼도 난 백수일거같음 5 풀잎숲 2026-06-20 0
5765864 바보 야발 왜 나는 위로섹스 해주는 브붕이없음 ㅠㅠㅠㅠ 2 유리달빛 2026-06-20 0
5765863 바보 저번에 번개 하나 구상해 둔 게 있음 3 에헤헤 2026-06-20 0
5765862 바보 프빗끌고가고싶은년들이한둘이아님 6 닝닝즈 2026-06-20 0
5765861 바보 왜 다들 친구없다고 거짓말해 1 무무에용 2026-06-20 0
5765860 바보 프플에서 혼자 3시간동안 고양이유튜브 보면서 술마신사람 Chock_Ho 2026-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