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vr기기 살려는 늅인데 여기 갤이 아닌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73
  • 2026-06-20 08:09:30
														

글 찾아보는데... 무섭네

갤럼들아 그냥 vr사서 영화나 좀 보고 그럴려는데...


기기 추천받을려면 다른 갤 가야함??

일단 검색해보니까 메타퀘스트3 사라고 하는거 같긴함

- dc official App
햄말랑 도망쳐 2026.06.20 08:09:40
파란색귤 vr게임 갤러리로 가셈 메타퀘스트3 ㄱㄱ 이만한게 없삼 2026.06.20 08:10:05
레이실 vr 게임갤 가도 잘 알려줄텐데 아마 지금상으로는 퀘 3가 제일 무난해 보이네용 2026.06.20 08:10:10
헨델 퀘3가 여러모로 가성비가 좋긴해 2026.06.20 08:10:15
냥냐 브얄끼고 귀여운 아바타 착용한담에 거울키고 아바타 몸짓발짓 보면서 영화 보기 ㄱ 2026.06.20 08:10:16
59.8Hz 퀘스트가 그나마 좋을텐디 2026.06.20 08:10:38
갸갹 퀘3 2026.06.20 08:10:43
울댕별 기기 자체만 다루는건 VR게임갤러리가 더 적절함 별개로 화질 가성비 젤 좋은건 퀘3이 맞는듯? 2026.06.20 08:10:51
ㅇㅇ ㅇㅇ ㄱㅅㄱㅅ 이거 근데 메퀘3사면 동양인은 무조건 악세사리 사라던데... 혹시 꼭사야하는거 추천가능함?? - dc App 2026.06.20 08:11:39
ㅇㅇ ㅇㅎ 글쿤 갤럼은 기기 뭐씀?? 갤럭시xr인가 그거 괜찮아보이던데 생태계 별로라고 추천은 안하더라고 - dc App 2026.06.20 08:13:02
레이실 @ㅇㅇ 음...저도 잘은 모르지만 안면폼이랑 헤드 스트랩 정도는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2026.06.20 08:13:38
울댕별 난 메타 퀘스트 프로 쓰긴 하는데 이건 퀘3 가격 두배 넘지만 성능은 퀘3보다 살짝구림 브챗유저들만 사는거임 2026.06.20 08:17:40
ㅇㅇ 글쿤 ㄱㅅㄱㅅ - dc App 2026.06.20 08:19:35
ㅇㅇ 궁금한게 vr 장시간쓰면 착용감때문에 악세 필수라는데 맞음 ㅇㅇ? 그리고 이거 멀미가 ㅈㄴ 장벽이라던데... 나 fps겜하면 멀미 겁나 있는편인데... 문제 있을까? - dc App 2026.06.20 08:20:57
쫄깃_ 퀘3+키위 헤일로 스트랩 게이가 돈이 많고 끝판왕급 화질의 디스플레이를 원한다면 갤럭시 XR 2026.06.20 08:21:00
ㅇㅇ 꿀팁 감사... 근데 메퀘3도 싼편은 아니더라 - dc App 2026.06.20 08:22:41
울댕별 착용감: 일단 써보고 불편함을 느낄 때 악세사리 추가하는걸 추천함 (나는 마빡 ㅈㄴ 아프기로 유명한 제품 썼지만 하나도 안아파서 순정으로 쓰는중) 멀미: 나도 브멀미 ㅈㄴ심해서 첨에 실수로 점프눌렀다가 바닥에 쓰러져서 토할뻔했는데 걍 하다보니 적응돼서 이제 아무렇지 않음 2026.06.20 08:27:07
울댕별 참고로 나도 멀미나서 배그같은거 전혀못함!! 2026.06.20 08:27:31
ㅇㅇ 굿굿 갤럼아 매우 큰 도움이되었다. 오늘하루 좋은하루 보내라 ㅇㅇ - dc App 2026.06.20 08:2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7397 바보 요즘 ㄱ- 많이쓰게됨 18 롯체 2026-06-21 0
5767396 바보 메이푸리 너무어렵다 8 최면어플 2026-06-21 0
5767395 바보 이번엔진짜메이플접은줄알았는데 12 밤명주 2026-06-21 0
5767394 바보 첫 인상이 그렇게 중요하데 4 존나나 2026-06-21 0
5767393 바보 ㅁㅊ 응아 개길게쌈,;;; 18 히에루 2026-06-21 0
5767392 바보 ?념글도 불타있네ㅋㅋ hikaru 2026-06-21 0
5767391 바보 건장한성인남성을기대했는데가녀린여자목소리나오니까식더라 3 ㅇㅇ 106.101 2026-06-21 0
5767390 바보 아니억울해요 갤로그엔 정상인데 6 한낮 2026-06-21 0
5767389 바보 점심밥 마마밍 2026-06-21 0
5767388 바보 옛날글 보고왔다 hikaru 2026-06-21 0
5767387 바보 요즘 또 메이플 유행인가보네 4 ㅇㅇ 2026-06-21 0
5767386 바보 뭐야 버근가 왜 글썻는데.막바뀜 2 한낮 2026-06-21 0
5767385 바보 진짜 올해 하반기가 너무 기다려진다 2 네에네 2026-06-21 0
5767384 바보 저도 사실 3글자 고닉임 4 노랑치즈카레 2026-06-21 0
5767383 바보 3 한낮 2026-06-21 0
5767382 바보 2 한낮 2026-06-21 0
5767381 바보 한낮 2026-06-21 0
5767380 바보 브챗 핑 180임 4 유구리 2026-06-21 0
5767379 바보 3 한낮 2026-06-21 0
5767378 바보 한낮 2026-06-21 0
5767377 바보 1 한낮 2026-06-21 0
5767376 바보 세글자닉 어쩌구 하길래 세글자고닉 얘긴줄 알구 15 나루미 2026-06-21 0
5767375 바보 참한 쇼콜라 하나 잡아다가 9 개추 2026-06-21 0
5767374 바보 침대 바로옆에 휴지 배치해놨는데 10 기타 2026-06-21 0
5767373 바보 친구가 사진찍어줫어 8 백넘버 2026-06-21 1
5767372 바보 ㄴ 항문이 약점인 고닉 2 ㅇㅇ 2026-06-21 0
5767371 바보 삐약삐약 병아리 음메음메 병아리 16 사랑해용 2026-06-21 0
5767370 바보 자고왔는데 념글이 고봉밥이야 2 마마밍 2026-06-21 0
5767369 바보 요즘 인형 껴안는게 좋아 6 기타 2026-06-21 0
5767368 바보 아이리랑아이리놀이마려움 4 ㅇㅇ 2026-06-21 0
5767367 바보 ㄴ 내 아내임.. 1 한낮 2026-06-21 0
5767366 바보 머리카락 짜르기 귀찮아.. 9 푸너 2026-06-21 0
5767365 바보 ㄱ 얘꺼늘리면되겠네 ㅇㅇ 119.201 2026-06-21 0
5767364 바보 ㄴ 아이리일시 볼따구 늘림 3 화본역폭주족 2026-06-21 0
5767363 바보 오늘 왤케 건강하죠 5 기타 2026-06-21 0
5767362 바보 ㅁㅊ 밖에 개더워 4 한낮 2026-06-21 0
5767361 바보 오랜만에족발이랑닥발이먹고십은대요 36 세루루 2026-06-21 0
5767360 바보 그래도 주식짤을 올렸으니 버거를 뿌려야겠지 24 ㅇㅇ 218.152 2026-06-21 0
5767359 바보 어제 사놓은 맥주 다먹어서 다시 사놔야겠네 3 너가멀알어 2026-06-21 0
5767358 사진/영상 갤추첨으로 소매넣기당한 에이프런 24 리버린 2026-06-21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