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vr기기 살려는 늅인데 여기 갤이 아닌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73
  • 2026-06-20 08:09:30
														

글 찾아보는데... 무섭네

갤럼들아 그냥 vr사서 영화나 좀 보고 그럴려는데...


기기 추천받을려면 다른 갤 가야함??

일단 검색해보니까 메타퀘스트3 사라고 하는거 같긴함

- dc official App
햄말랑 도망쳐 2026.06.20 08:09:40
파란색귤 vr게임 갤러리로 가셈 메타퀘스트3 ㄱㄱ 이만한게 없삼 2026.06.20 08:10:05
레이실 vr 게임갤 가도 잘 알려줄텐데 아마 지금상으로는 퀘 3가 제일 무난해 보이네용 2026.06.20 08:10:10
헨델 퀘3가 여러모로 가성비가 좋긴해 2026.06.20 08:10:15
냥냐 브얄끼고 귀여운 아바타 착용한담에 거울키고 아바타 몸짓발짓 보면서 영화 보기 ㄱ 2026.06.20 08:10:16
59.8Hz 퀘스트가 그나마 좋을텐디 2026.06.20 08:10:38
갸갹 퀘3 2026.06.20 08:10:43
울댕별 기기 자체만 다루는건 VR게임갤러리가 더 적절함 별개로 화질 가성비 젤 좋은건 퀘3이 맞는듯? 2026.06.20 08:10:51
ㅇㅇ ㅇㅇ ㄱㅅㄱㅅ 이거 근데 메퀘3사면 동양인은 무조건 악세사리 사라던데... 혹시 꼭사야하는거 추천가능함?? - dc App 2026.06.20 08:11:39
ㅇㅇ ㅇㅎ 글쿤 갤럼은 기기 뭐씀?? 갤럭시xr인가 그거 괜찮아보이던데 생태계 별로라고 추천은 안하더라고 - dc App 2026.06.20 08:13:02
레이실 @ㅇㅇ 음...저도 잘은 모르지만 안면폼이랑 헤드 스트랩 정도는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2026.06.20 08:13:38
울댕별 난 메타 퀘스트 프로 쓰긴 하는데 이건 퀘3 가격 두배 넘지만 성능은 퀘3보다 살짝구림 브챗유저들만 사는거임 2026.06.20 08:17:40
ㅇㅇ 글쿤 ㄱㅅㄱㅅ - dc App 2026.06.20 08:19:35
ㅇㅇ 궁금한게 vr 장시간쓰면 착용감때문에 악세 필수라는데 맞음 ㅇㅇ? 그리고 이거 멀미가 ㅈㄴ 장벽이라던데... 나 fps겜하면 멀미 겁나 있는편인데... 문제 있을까? - dc App 2026.06.20 08:20:57
쫄깃_ 퀘3+키위 헤일로 스트랩 게이가 돈이 많고 끝판왕급 화질의 디스플레이를 원한다면 갤럭시 XR 2026.06.20 08:21:00
ㅇㅇ 꿀팁 감사... 근데 메퀘3도 싼편은 아니더라 - dc App 2026.06.20 08:22:41
울댕별 착용감: 일단 써보고 불편함을 느낄 때 악세사리 추가하는걸 추천함 (나는 마빡 ㅈㄴ 아프기로 유명한 제품 썼지만 하나도 안아파서 순정으로 쓰는중) 멀미: 나도 브멀미 ㅈㄴ심해서 첨에 실수로 점프눌렀다가 바닥에 쓰러져서 토할뻔했는데 걍 하다보니 적응돼서 이제 아무렇지 않음 2026.06.20 08:27:07
울댕별 참고로 나도 멀미나서 배그같은거 전혀못함!! 2026.06.20 08:27:31
ㅇㅇ 굿굿 갤럼아 매우 큰 도움이되었다. 오늘하루 좋은하루 보내라 ㅇㅇ - dc App 2026.06.20 08:2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6043 바보 반계 삼밥 좀 그냥 그롷넹 2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6042 바보 업로드햇따 11 ㅇㅇ 2026-06-20 0
5766041 바보 브감각 없는사람이 좋음 15 ㅇㅇ 2026-06-20 0
5766040 바보 이쁜 아이리는 다 변태였어 19 푸너 2026-06-20 0
5766039 바보 나쁜녀석들 재밋나용 9 폼폼 2026-06-20 0
5766038 바보 화장실 쓸때 문 꼭 닫읍시다 2 팩트폭격기12 2026-06-20 0
5766037 바보 아 그냥 4명이서 하루 종일 하루 종일 하루 종일 물건 8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6036 바보 오늘도퍼블릭순찰해볼게요 7 백넘버 2026-06-20 0
5766035 바보 끼펠은 왜 혀내미는 쉐이프키가 이거밖에 없는거임 4 보라지도댕이 2026-06-20 0
5766034 바보 메쉬딜리터로지운건 결국최적화는아닌가여 5 미츄파츄 2026-06-20 0
5766033 바보 온누리 상품권 어따 쓰지 17 거미군주 2026-06-20 0
5766032 바보 이제 유니티끄고 브챗해야지 4 계섬월 2026-06-20 0
5766031 바보 나보구가 25 ㅇㅇ 2026-06-20 0
5766030 바보 시발... 빼라고...! 1 팩트폭격기12 2026-06-20 0
5766029 바보 잘쟈! 13 レイリ_ 2026-06-20 0
5766028 바보 어째서 겨우 24시간브챗을 시키는거야 8 SenYan 2026-06-20 0
5766027 바보 얘네 초록불 해도 아무도 안온다는거 구라임 25 증류쉐이 2026-06-20 0
5766026 바보 컴션망해서 슬프 18 카호 2026-06-20 0
5766025 바보 역시 그냥 관심은 한순간이 맞다 10 소냐 2026-06-20 0
5766024 바보 내가 들었던 것 중 가장 무서웠던거 1 몰락안해영애 2026-06-20 0
5766023 바보 아 화나 한젓갈 먹엇는데 손님 10명옴 2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6022 바보 브챗재밋게햇다 4 메멘토모리 2026-06-20 0
5766021 바보 19번째댓글이시키는거함 30 졸커땡컨 2026-06-20 0
5766020 바보 브챗사진 다정리하니까 용량 20기가 생겼어 머퓨 2026-06-20 0
5766019 바보 오늘 점심입니다 12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6018 바보 사람은 자기가 죽는다 굳게믿으면 진짜 죽는데 15 사랑해용 2026-06-20 0
5766017 바보 저 할말이잇어요 32 치요치 2026-06-20 0
5766016 바보 아직 브챗하면서 이상한 사람 못 만나봄 13 뱅오수 2026-06-20 0
5766015 바보 석난지원금있으니까 퇴근하면서 참마 를 살게 어때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6014 바보 일어났서용.. 9 증류쉐이 2026-06-20 0
5766013 바보 이거 뿌리면 입냐... 17 냉채 2026-06-20 0
5766012 바보 술이나먹어야지 7 lilToon 2026-06-20 0
5766011 바보 마망이에요 31 눈바로 2026-06-20 0
5766010 바보 삼밥 추천점요 17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6009 바보 나 할말이잇어 6 사랑해용 2026-06-20 0
5766008 바보 베스는 열에 취약하다고 들었는데 3 제로콜라 2026-06-20 0
5766007 바보 과몰입이 친구 가슴 만지고 노는데 넘어가야해? 6 ㅇㅇ 218.150 2026-06-20 0
5766006 바보 나는 여자목소리 들리면 경계됨 3 ㅇㅇ 122.203 2026-06-20 0
5766005 바보 3개 국어면 적당히 한다고 생각했는데 7 거미군주 2026-06-20 0
5766004 바보 . 8 반프르2 2026-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