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서브모니터 설치할때 밑부분을 바깥쪽으로 가는게 맞겠지?
글쓴이
반짝반짝작은별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52
  • 2026-06-20 08:00:52

7ce58173b3856bf23cede9b412887268d503aa75404f6dd3fb1033acbc17804938b13f807071b350b1993a0f2d01f994522605814347

세로로 할건데 밑부분을 안쪽으로 하면 제조사 마크 걸거칠거같은데

- dc official App
ㅇㅇ ㅇㅇ 밖으로 2026.06.20 08:01:49
개물렁 얜 얼마나 급했으면 글을 두번쓰네.. 2026.06.20 08:01:54
반짝반짝작은별 ㅇㅋㅇㅋ - dc App 2026.06.20 08:01:57
깃털맛 ㅇㅇ 그래야 베젤 얇은 쪽으로 쓰지 2026.06.20 08:02:09
ㅇㅔㄴ 게임용이면 거리 굴곡생겨서 볼때마다 살짝 심적으로 불편하지않나 2026.06.20 08:02:17
ㅇㅔㄴ 위아래설치 신기해 2026.06.20 08:02:38
레이실 와 이게 무슨 소리인지 전혀 모르겠어 나 컴맹인가봐 2026.06.20 08:03:02
우사뿅 난글케햇어 2026.06.20 08:05:54
반짝반짝작은별 버그임 - dc App 2026.06.20 08:10:46
반짝반짝작은별 유튜브용 - dc App 2026.06.20 08:10:58
반짝반짝작은별 ㅇㅋ - dc App 2026.06.20 08:11:02
반짝반짝작은별 조아 - dc App 2026.06.20 08:11:08
반짝반짝작은별 모니터 밑부분에 샘숭 엘지 이런식으로 마크 있잖아 그걸 안쪽으로 둘지 바깥쪽으로 둘지 - dc App 2026.06.20 08:11:28
ㅇㅔㄴ 2026.06.20 08:12:21
레이실 @반짝반짝작은별 ...? 서브모니터는 양면으로 나와?? 2026.06.20 08:14:33
깃털맛 @반짝반짝작은별 아예 거꾸로 쓰는 거라고 하니까 좀 신경쓰이네 모니터는 거꾸로 뒤집에서 써도 문제 없나 2026.06.20 08:1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7601 바보 이젠 낮잠이 패시브가 됐어 13 토쿵 2026-06-21 0
5767600 바보 메이플 와헌키웟음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99 바보 치킨 먹어야지..ㅎ 31 푸너 2026-06-21 0
5767598 바보 주말에 이거해야지 저거해야지 상상해도 1 ㅇㅇ 2026-06-21 0
5767597 바보 어제찍은 사진이래 18 히에루 2026-06-21 0
5767596 바보 주말 마지막에 뭐라도 해야할거 같은데 8 dldy 2026-06-21 0
5767595 바보 시골 컨셉 이벤트 구상 중 14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94 바보 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넨네ㅔ넨네ㅔ네네네네네네네 25 sisters 2026-06-21 1
5767593 바보 벽 콘센트에 멀티탭 두 개 꽂아도 될까 17 랄라 2026-06-21 0
5767592 바보 양산형 마요는 죽을게 5 치이즈리 2026-06-21 0
5767591 바보 핫도그먹을까 족발먹을까 11 키지니 2026-06-21 0
5767590 바보 브인지도높으면랜덤인카운터자주생김? 1 졸커땡컨 2026-06-21 0
5767589 바보 오늘도조아해요 29 세루루 2026-06-21 0
5767588 바보 아바타 만들었는데 짤녀 몇살같음 11 ㅇㅇ 203.229 2026-06-21 0
5767587 바보 원래 월요일 화요일 쉬는데 2 히에루 2026-06-21 0
5767586 바보 브챗하면서 많은 친구를 만들어봤지만 말이야 6 쫄깃_ 2026-06-21 0
5767585 바보 모듈러로 보지를 입힌다니 2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84 바보 빵댕이보소 16 계섬월 2026-06-21 0
5767583 바보 빅찌찌의저주 7 우사뿅 2026-06-21 0
5767582 바보 브챗 아바타로 피규어 만들면 재밌을듯 3 ㅇㅇ 121.168 2026-06-21 0
5767581 바보 개이쁜 사진 찍었는데 사진 정리하다 날아갓어 1 ㅇㅇ 2026-06-21 0
5767580 바보 억...어억...억... 3 제로콜라 2026-06-21 0
5767579 바보 브인지도에 목매는 친구들이 많은 듯 33 난춘 2026-06-21 0
5767578 바보 아바타 서치월드 스레기 댓더라 9 유저 2026-06-21 0
5767577 바보 내일 GXR 센터로 들고가야겠다 4 글룸 2026-06-21 0
5767576 바보 케데헌 재밌더라 4 기타 2026-06-21 0
5767575 바보 나를 -메이플- 이라고 불러라 10 67 2026-06-21 0
5767574 바보 옛날에 부스에 개쩌는 무료 키쿄뷰지가 있었서 6 멈블 2026-06-21 0
5767573 바보 립플럼버말고 푸시플럼버는 있어요 2 ㅇㅇ 119.201 2026-06-21 0
5767572 바보 클났다 브얄이 고장나려나봐 4 나_리 2026-06-21 0
5767571 바보 야동을안봐서모르겠네 8 레레땅 2026-06-21 0
5767570 바보 일본하면 av아닐까??? 공기역학 2026-06-21 0
5767569 거래 퀘프로인덱컨혼종셋 180 1 네마자요 2026-06-21 0
5767568 바보 유니티켜서새압타만들고싶은데귀찮음 8 ㅇㅇ 2026-06-21 0
5767567 바보 오늘도 브얄에서 놀아요 10 기타 2026-06-21 0
5767566 바보 거의여자는 다리에 털도 안남?? 3 ㅇㅇ 118.222 2026-06-21 0
5767565 바보 우연히 립플럼퍼를 보지에 넣었는데 2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64 바보 의외로 브붕이들 방에 없는거 4 버텨 2026-06-21 0
5767563 바보 애기 자러갈게 6 옥수수콘하루 2026-06-21 0
5767562 바보 퇴근하고 브이알 들어가면 3 뇨혜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