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서브모니터 설치할때 밑부분을 바깥쪽으로 가는게 맞겠지?
글쓴이
반짝반짝작은별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52
  • 2026-06-20 08:00:52

7ce58173b3856bf23cede9b412887268d503aa75404f6dd3fb1033acbc17804938b13f807071b350b1993a0f2d01f994522605814347

세로로 할건데 밑부분을 안쪽으로 하면 제조사 마크 걸거칠거같은데

- dc official App
ㅇㅇ ㅇㅇ 밖으로 2026.06.20 08:01:49
개물렁 얜 얼마나 급했으면 글을 두번쓰네.. 2026.06.20 08:01:54
반짝반짝작은별 ㅇㅋㅇㅋ - dc App 2026.06.20 08:01:57
깃털맛 ㅇㅇ 그래야 베젤 얇은 쪽으로 쓰지 2026.06.20 08:02:09
ㅇㅔㄴ 게임용이면 거리 굴곡생겨서 볼때마다 살짝 심적으로 불편하지않나 2026.06.20 08:02:17
ㅇㅔㄴ 위아래설치 신기해 2026.06.20 08:02:38
레이실 와 이게 무슨 소리인지 전혀 모르겠어 나 컴맹인가봐 2026.06.20 08:03:02
우사뿅 난글케햇어 2026.06.20 08:05:54
반짝반짝작은별 버그임 - dc App 2026.06.20 08:10:46
반짝반짝작은별 유튜브용 - dc App 2026.06.20 08:10:58
반짝반짝작은별 ㅇㅋ - dc App 2026.06.20 08:11:02
반짝반짝작은별 조아 - dc App 2026.06.20 08:11:08
반짝반짝작은별 모니터 밑부분에 샘숭 엘지 이런식으로 마크 있잖아 그걸 안쪽으로 둘지 바깥쪽으로 둘지 - dc App 2026.06.20 08:11:28
ㅇㅔㄴ 2026.06.20 08:12:21
레이실 @반짝반짝작은별 ...? 서브모니터는 양면으로 나와?? 2026.06.20 08:14:33
깃털맛 @반짝반짝작은별 아예 거꾸로 쓰는 거라고 하니까 좀 신경쓰이네 모니터는 거꾸로 뒤집에서 써도 문제 없나 2026.06.20 08:15: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6791 바보 이쁘니들 안뇽! 13 외노예 2026-06-21 0
5766790 바보 근데 살연이 뭐임 8 ㅇㅇ 218.152 2026-06-21 5
5766789 바보 분탕 여미새 정병 데1스건 리핑 모임 아니였음? ㅇㅇ 118.235 2026-06-21 0
5766788 바보 운동가야할거같은데졸리다얘드라 3 미츄파츄 2026-06-21 0
5766787 바보 오늘 점심은 돈까수 9 무무에용 2026-06-21 0
5766786 바보 브갤 빨리와ㅏ바 나 급해 11 히냥_ 2026-06-21 0
5766785 바보 옛날에 저 그룹에 있었는데 4 토종오리 2026-06-21 0
5766784 바보 브붕이들 점심 뭐먹을거야 18 도로롱시 2026-06-21 1
5766783 바보 어떤 애가 더 이뻐 4 참크레커 2026-06-21 0
5766782 바보 개명 마렵네 10 Leriscent 2026-06-21 0
5766781 바보 와 미세먼지 거의 제로네 2 레레땅 2026-06-21 0
5766780 바보 안아줘 7 lilToon 2026-06-21 0
5766779 바보 다시 자야겠다 여우벗 2026-06-21 0
5766778 바보 집가서부챗할래 1 샤뱌 2026-06-21 0
5766777 바보 먼저 욕하고 시비털었으면 본인도 욕먹을 각오해야지 4 ㅇㅇ 223.38 2026-06-21 3
5766776 바보 세글자건 관상이건 알빠없는데 4 세이히나 2026-06-21 0
5766775 바보 메이플이밉다 11 반안아 2026-06-21 0
5766774 바보 세글자닉 까는 건 정당방위임 13 보라지도댕이 2026-06-21 10
5766773 바보 ㅋㅋ 6 ㅇㅇ 207.102 2026-06-21 1
5766772 바보 농 아바타 만든지 어언 4일... 이름값 2026-06-21 0
5766771 바보 저게 인물을 향한 직접적인 돌림이 아니라 3 ㅇㅇ 118.176 2026-06-21 4
5766770 바보 스팀컨트롤러 걍어이가없네 16 ㅇㅇ 2026-06-21 0
5766769 바보 개 뷰 지 2 보추 2026-06-21 0
5766768 바보 쫀아! 17 レイリ_ 2026-06-21 0
5766767 바보 자짤업데이트했삼 6 반프르2 2026-06-21 0
5766766 바보 쟤 병신같네 14 ㅇㅇ 2026-06-21 0
5766765 바보 누가 일요일에 출근을 해 2 뇨혜 2026-06-21 0
5766764 바보 그럼 우선 저의 인사를 받아주시겠사와요? 10 소나모 2026-06-21 0
5766763 바보 맘터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이거맛잇? ㅇㅇ 2026-06-21 0
5766762 바보 입갤합니다 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 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1 0
5766761 바보 아니솔직히세글자 한칸씩 띄어쓴닉 까이는거 원투데이도아닌데 2 에헤헤 2026-06-21 0
5766760 바보 속보) 인덱컨 터널링 현상이 실제로 관측됨 3 보라지도댕이 2026-06-21 0
5766759 바보 난 바로 옆에서 앞담 당해봄 1 ㅇㅇ 2026-06-21 0
5766758 바보 저어제부터똥만10번싸는중 6 졸커땡컨 2026-06-21 0
5766757 바보 이건 무슨 감정일까 3 케이크들개 2026-06-21 0
5766756 바보 브챗에선인사씹혀도그러려니하는데 2 ㅇㅇ 2026-06-21 0
5766755 바보 나너무분내나서이쁜브붕이가잇는데 4 미츄파츄 2026-06-21 0
5766754 바보 근데 살연이면 정병그룹아님? 12 쵸쵸 2026-06-21 10
5766753 바보 흠 퍼블릭서 가만히잇는사람 찍어서 조리돌리는건 ㅇㅇ 121.176 2026-06-21 10
5766752 바보 아침부터 복도에서 짹짹거리는거 존나 울리길래 2 세이히나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