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 멀티태스킹 진짜 못하는듯
- 글쓴이
- 나루미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5226
- 2026-06-20 07:44:10
| 유성우를따라서 | | 2026.06.20 07:45:40 |
| 나루미 | | 2026.06.20 07:46:14 |
| 유성우를따라서 | @나루미 | 2026.06.20 07:46:27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바보 - dc App | 2026.06.20 07:47:18 |
| 나루미 | 멀티를 넘 못해.... 흑 | 2026.06.20 07:47:38 |
| 백약지장 | 나도 그래 | 2026.06.20 07:52:26 |
| 나루미 | 진짜 어렵징.. ㅠ | 2026.06.20 07:54:00 |
| 냥캣77 | 여자들이 더 잘한댔는데 이상하군 | 2026.06.20 07:54:07 |
| 나루미 | 이게 무슨 소릴까 브분 | 2026.06.20 07:54: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