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딱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쓴이
밤이디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23
  • 2026-06-20 07:42:12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형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지체 장애를 갖고 있는 형이랑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없이 성인 이후부터는 살려고 발버둥치느라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그러다 몇년전에 크게 사기를 당해서 모든걸 잃고
아직까지도 보상조차 못 받고 제가 그 빚을
떠앉은상태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형이 몸도 좋지 않아서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어제 동사무소에 전화로 지원 관련하여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보내야지만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고 그 외에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들도 알아보는중입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형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지금 이 몸으로 형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저희 형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저희 형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경남은행 2070 15609 7201 유 o o

정말 면목없습니다.. 부디 밥이라도 한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게 소원일정도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읽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6680 바보 아직도세글자닉으로불타네 1 졸커땡컨 2026-06-21 0
5766679 바보 아니 이거 바바 진짜 보지 개이브게생기지안앗냐 10 도라지 2026-06-21 0
5766678 바보 모찌피터 쓰면 노치카도 옷 여러개 입을수있음? 12 BB70 2026-06-21 0
5766677 바보 솔까 세글자닉 팸그룹애들 크게 관심없었는데 8 ㅇㅇ 182.227 2026-06-21 0
5766676 바보 조식세접시뿌쉈더니배터질거같음 4 졸커땡컨 2026-06-21 0
5766675 바보 브아가 출발! 4 칸터 2026-06-21 0
5766674 바보 세글자말고 여섯글자닉하죠 8 아침햇살소녀 2026-06-21 0
5766673 바보 환생했냐고 물어보는 이유를 알겠음 4 새벽바람 2026-06-21 0
5766672 바보 최근에 다른 갤 하다가 진짜 이쁜 보지 사진 봐서 저장했음.. 6 도라지 2026-06-21 0
5766671 바보 진짜 브갤에서 유일하개 안까이는거 10 도라지 2026-06-21 0
5766670 바보 저는 무려 두배나 강력한 여섯글자닉임 6 ㅇㅇ 2026-06-21 0
5766669 바보 내게는 이세상 제일 슬픈 세글자 3 브푸어 2026-06-21 0
5766668 바보 뚝트 쓸려는데 2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1 0
5766667 바보 브갤에서 유일하게 안까이는거 13 냥캣77 2026-06-21 0
5766666 바보 네글자닉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5 졸커땡컨 2026-06-21 0
5766665 바보 세글자닉고로시좀그만해ㅠㅜㅜㅠㅜㅜㅠㅠ 6 도라지 2026-06-21 0
5766664 바보 챗지피티가 보지도 그려주네 2 노랑치즈카레 2026-06-21 0
5766663 바보 젖소 에이프런 입어보고 싶은데 11 우에하라라 2026-06-21 0
5766662 바보 아니애초에브갤에서안까는게뭐가있는데 10 에헤헤 2026-06-21 0
5766661 바보 궁금해서 삭제글 다보고옴 2 새벽바람 2026-06-21 0
5766660 바보 빅데이터는 그냥만들어지는게 아닌데 7 무키 2026-06-21 0
5766659 바보 녜힁 생성기 개웃기네 ㅋㅋㅋ 11 프리즘분광기 2026-06-21 0
5766658 바보 이케맨압 첫인상 최악이긴했음 12 ㅇㅇ 2026-06-21 1
5766657 바보 3글자 닉네임 매니아로 삽니다 7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1 0
5766656 바보 래전드바질발생 18 미찌 2026-06-21 0
5766655 바보 아니 내 아바타 자랑할땐 념글 안보내주고 저걸 보내네 4 ㅇㅇ 218.152 2026-06-21 7
5766654 바보 세글자닉까이는게꼬우신가요? 4 에헤헤 2026-06-21 0
5766653 바보 섹스하고싶다 1 브푸어 2026-06-21 0
5766652 바보 세글자닉 그만들 미워하삼.. 9 프리즘분광기 2026-06-21 0
5766651 바보 오늘은 진짜로 사진찍을게요 12 mov3 2026-06-21 0
5766650 바보 쪼나야이쁘니들잘잤니!!! 17 멜구 2026-06-21 0
5766649 바보 근데 세글자 닉이거나 2 새나_ 2026-06-21 0
5766648 바보 저년은 몇년전아바타 그대로에 별로 이쁘지도 않은 압타가지고 8 ㅇㅇ 211.36 2026-06-21 1
5766647 바보 보라머리 어려움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1 0
5766646 바보 아침으로 빵구워먹어야지 4 토쿵 2026-06-21 0
5766645 바보 ㄴ 이쁜만큼 성희롱댓글이 와바박 ㅇㅇ 118.33 2026-06-21 0
5766644 바보 조만간 마리시아사서써봐야겠다 ㅇㅇ 2026-06-21 0
5766643 바보 좆게이새끼들이 지들은 정상인냥 세글자닉 7 ㅇㅇ 59.3 2026-06-21 11
5766642 바보 나도 이쁜 브붕이 줘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1 0
5766641 바보 맥모닝먹고자야지 8 레레땅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