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딱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쓴이
밤이디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23
  • 2026-06-20 07:42:12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형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지체 장애를 갖고 있는 형이랑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없이 성인 이후부터는 살려고 발버둥치느라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그러다 몇년전에 크게 사기를 당해서 모든걸 잃고
아직까지도 보상조차 못 받고 제가 그 빚을
떠앉은상태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형이 몸도 좋지 않아서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어제 동사무소에 전화로 지원 관련하여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보내야지만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고 그 외에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들도 알아보는중입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형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지금 이 몸으로 형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저희 형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저희 형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경남은행 2070 15609 7201 유 o o

정말 면목없습니다.. 부디 밥이라도 한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게 소원일정도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읽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097 바보 저 옛날에 페이셜 막받았을때 움짤단거 보실분 5 샘플카린 2026-06-25 0
5780096 바보 나도 그냥 대놓고 재산자랑하겠음 ㅇㅇ 38 듀라니스 2026-06-25 0
5780095 바보 저는대학안나옴 3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5 0
5780094 바보 피자스쿨 수석 졸업, 와플대학 박사과정 수료. MilkTank 2026-06-25 0
5780093 바보 나 조개껍데기 개 좋아함 11 새벽바람 2026-06-25 1
5780092 바보 지금몽글하니까성희롱좀할게 6 롯체 2026-06-25 0
5780091 바보 일단 내가 브갤의 돼지다 손들어보삼 5 새이렌 2026-06-25 0
5780090 바보 저 고구마대학교 나왔음 4 기타 2026-06-25 0
5780089 바보 이런 애인 호임 불호임 19 달나비 2026-06-25 0
5780088 바보 전 와대나왔음 ㅋ 14 새이렌 2026-06-25 0
5780087 바보 학력자랑 직업자랑 대놓고하면 그러려니하는데 1 ㅇㅇ 39.7 2026-06-25 0
5780086 바보 학력은 고추와 같다 1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085 바보 근데 비만되면 그 뇌에서 기능을 박살내서 의지박약이였었나 6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80084 바보 제발 10 꽃과봄 2026-06-25 0
5780083 바보 ❗+♿+❗+♿+❗+♿+❗+전원 주목❗+♿+❗+♿+❗+♿+❗+ 10 제로콜라 2026-06-25 0
5780082 바보 애플이 내 학교를 집으로 인식함 카데바 2026-06-25 0
5780081 바보 적금 넣으려니까 은행 가야하네 ㅁㅊ 토끠넛 2026-06-25 0
5780080 바보 엥 저는 군대인데요 4 파란색귤 2026-06-25 0
5780079 바보 그냥 치킨피자 쏘면 따거지 그게 카호 2026-06-25 0
5780078 바보 무직중졸백수면어캄 2 땅꽁망냥 2026-06-25 0
5780077 바보 아니 거래탭에 얼트살까 고민중이었는데!!! 2 찐빵단 2026-06-25 0
5780076 바보 그림자 바꿔보세요 핑까는 마이 듣는데 잔물결 2026-06-25 0
5780075 바보 아니 메이플 닉네임 옥션거래에 이거뭐냐? 8 최면어플 2026-06-25 0
5780074 바보 에고강한유저는싫어함? 3 새벽바람 2026-06-25 0
5780073 바보 쟤는 전국암컷연대협회 회원이네 10 이뀨립스 2026-06-25 0
5780072 바보 쿠마리를사랑해다오 4 우사뿅 2026-06-25 0
5780071 바보 근데ktx는그냥개좁은거맞아 7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70 바보 유동으로삭제를두려워하다니아직멀었군 닝닝즈 2026-06-25 0
5780069 바보 신라대학교가 있으면 미사세대학교도 있나 3 ㅇㅇ 119.201 2026-06-25 0
5780068 바보 나 디시 대장 유식형님이랑 고등학교 동문이다 Ann. 2026-06-25 0
5780067 바보 난 106연대 나왔는데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5 0
5780066 바보 학력 직업 < 이거2개 유독뭐가많음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65 바보 비만의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대 2 ㅇㅇ 2026-06-25 0
5780064 바보 쟤 좋아 4 리즈_ 2026-06-25 0
5780063 바보 아씨발연대가누구냐고그래서 11 댕댕충 2026-06-25 0
5780062 바보 저 고대나옴 4 MilkTank 2026-06-25 0
5780061 바보 대학동문 부끄럽다 초식은 또 뭐야 카데바 2026-06-25 0
5780060 바보 학력도 일종의 고추랑 비슷한거임 15 달나비 2026-06-25 0
5780059 바보 쿠마리 쓰는법 10 Arki 2026-06-25 0
5780058 바보 저는 6사단 2연대 나옴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