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딱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쓴이
밤이디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21
  • 2026-06-20 07:42:02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형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지체 장애를 갖고 있는 형이랑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없이 성인 이후부터는 살려고 발버둥치느라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그러다 몇년전에 크게 사기를 당해서 모든걸 잃고
아직까지도 보상조차 못 받고 제가 그 빚을
떠앉은상태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형이 몸도 좋지 않아서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어제 동사무소에 전화로 지원 관련하여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보내야지만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고 그 외에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들도 알아보는중입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형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지금 이 몸으로 형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저희 형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저희 형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경남은행 2070 15609 7201 유 o o

정말 면목없습니다.. 부디 밥이라도 한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게 소원일정도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읽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8010 바보 이번주내로 끝내야하는 유니티가있음 1 ㅇㅇ 2026-06-21 0
5768009 바보 밀티나바디 비율이 진짜어려운듯 4 아침햇살소녀 2026-06-21 0
5768008 바보 얼마나 이쁘면 21 녠니무 2026-06-21 17
5768007 바보 낮잠을 7시간잤는데 졸리네 세이히나 2026-06-21 0
5768006 바보 제발 내일 지구멸망하게해주세요 2 이초연 2026-06-21 0
5768005 바보 안녕~ 내 사랑들~ 3 ㅇㅇ 124.62 2026-06-21 0
5768004 바보 아 닉네임 머하지 5 쥬니어네이버 2026-06-21 0
5768003 바보 아바타 쪄왔다 평가점 11 ㅇㅇ 180.67 2026-06-21 0
5768002 바보 이제 유니티할려고했는데 2 냐옹애옹 2026-06-21 0
5768001 바보 요즘 손끝 빨갛게 칠하는게 유행인듯??? 13 이뀨립스 2026-06-21 0
5768000 바보 예쁜년이자학할때마다비추눌르는재미로살앗는대 10 세루루 2026-06-21 0
5767999 바보 부스 터졌나..? 볼빨기 2026-06-21 0
5767998 바보 부스 터졌네 1 냉채 2026-06-21 0
5767997 바보 젠존제 레미엘 만들엇는대 어때옹 9 리엑 2026-06-21 0
5767996 바보 12시에잘거야 4 으애애 2026-06-21 0
5767995 바보 이거머냐 ㅋㅋ 6 노랑치즈카레 2026-06-21 0
5767994 바보 마누카 밀피 마요중 바디 뭐가 젤이뿜? 5 ㅇㅇ 220.82 2026-06-21 0
5767993 바보 메이플 4만점찍어씀 유이냥 2026-06-21 0
5767992 바보 3달만에 진창 술 마시니까 손이 벌벌벌 떨려 2 쫄깃_ 2026-06-21 0
5767991 바보 절대 안대주는년 아바타 똑같이 파쿠리 해서 대주고 다니는 홍길동 고닉 16 sisters 2026-06-21 0
5767990 바보 섹스하고 싶은데 9 녠니무 2026-06-21 0
5767989 바보 배불러서 배 나왔어 8 기타 2026-06-21 0
5767988 바보 브붕이들 가챠 좋아하니? 26 HakaseJin 2026-06-21 12
5767987 바보 서큐버스를 만들까요 4 참크레커 2026-06-21 0
5767986 바보 남의 아이리 바디는 개꼴리는데 16 거미군주 2026-06-21 0
5767985 바보 요즘 생각하는게 하나 있음 4 거미군주 2026-06-21 1
5767984 바보 누가 질좋은 고닉임 9 냉채 2026-06-21 0
5767983 바보 밀티나 뚜따 하기는 귀찮은데 8 유리달빛 2026-06-21 0
5767982 바보 메이플얘기 하고싶은데 참는중임.. 14 반프르2 2026-06-21 0
5767981 바보 혼자서하기 좋은 공포맵 추천점 2 ㅇㅇ 2026-06-21 0
5767980 바보 유니티에 대한 기억 거의 다 날려버리고 싶음.. 4 멈블 2026-06-21 0
5767979 바보 ㅁㅊ치파오산거 입히고잇엇는데 뚤린다 6 우사뿅 2026-06-21 0
5767978 바보 베라 그린티 단종뭐임? 싸워야하나 8 호박고양이 2026-06-21 0
5767977 바보 제가사실진짜나쁜사람이거든요 12 참크레커 2026-06-21 0
5767976 바보 집앞롯데리아망햇어... 14 미찌 2026-06-21 0
5767975 바보 지금 브챗키면 사방팔방에 피 흩뿌릴것같아 5 쫄깃_ 2026-06-21 0
5767974 바보 메이드 입혔고 바니 입혔으면 그다음은 뭐 입혀야하죠 29 sisters 2026-06-21 0
5767973 바보 메플 직업 머가조음?? 16 쥬니어네이버 2026-06-21 0
5767972 바보 아 블루라벨 존나 맛있어 12 편하비_ 2026-06-21 0
5767971 바보 어젠 6개월만에 겜켜서 호감고닉의 쓰담을 받았다 2 노그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