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딱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쓴이
밤이디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21
  • 2026-06-20 07:42:02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형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지체 장애를 갖고 있는 형이랑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없이 성인 이후부터는 살려고 발버둥치느라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그러다 몇년전에 크게 사기를 당해서 모든걸 잃고
아직까지도 보상조차 못 받고 제가 그 빚을
떠앉은상태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형이 몸도 좋지 않아서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어제 동사무소에 전화로 지원 관련하여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보내야지만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고 그 외에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들도 알아보는중입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형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지금 이 몸으로 형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저희 형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저희 형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경남은행 2070 15609 7201 유 o o

정말 면목없습니다.. 부디 밥이라도 한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게 소원일정도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읽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0632 바보 ㄴ 깨끗하고 순수한 브붕이 ㅇㅇ 121.152 2026-06-22 0
5770631 바보 아 념글 클릭하지말라고 경고까지했는데... 6 찐빵단 2026-06-22 0
5770630 바보 아잇 야구볼려고 개같이 밣아서 퇴근햇는데 13 사랑해용 2026-06-22 0
5770629 바보 걔랑 강아지랑 주인 놀이 하고 싶다 24 달나비 2026-06-22 0
5770628 바보 뽀송샤워하러 가볼까 2 파란색맛 2026-06-22 0
5770627 바보 내가 아는 엘 니뇨는 10 녠니무 2026-06-22 0
5770626 바보 올해 역대급 엘니뇨가 온데 20 노그 2026-06-22 0
5770625 바보 발바닥이랑 등 가슴에 땀이 없었으면 좋겠다 11 제로콜라 2026-06-22 0
5770624 바보 브붕이들 초딩이야? 똥이야기하면 좋아하고말이야 5 ㅇㅇ 2026-06-22 0
5770623 바보 ip같으면 파딱이 핥아줘서 싼거일텐데 새벽바람 2026-06-22 0
5770622 바보 중화비빔밥이 도대체 뭐지 12 쵸쵸 2026-06-22 0
5770621 바보 저녁ㅅㅅ 6 크림제육야끼우동 2026-06-22 0
5770620 바보 애기 뽀송 8 장비레시피 2026-06-22 0
5770619 바보 오늘 휴가써서 기분좋음 2 선민이 2026-06-22 0
5770618 바보 똥만싸도칭찬해주는갤러리 4 반프르2 2026-06-22 0
5770617 바보 퇴근할게요 12 바바나 2026-06-22 0
5770616 바보 저 유동 그거 아니냐 2 녠니무 2026-06-22 0
5770615 바보 몇주째 소세지 반찬이야 14 녠니무 2026-06-22 0
5770614 바보 요즘은 대형 유동도 있네 4 슈크림라때 2026-06-22 0
5770613 바보 배변❗+ 똥을싼다❗+❗+♿+ 44 멜구 2026-06-22 11
5770612 바보 랜매가보고싶은데 좆소찐따고닉이라 두려움 9 상냥한감자칩 2026-06-22 0
5770611 바보 념 칙촉 개웃기네 2 잔물결 2026-06-22 0
5770610 바보 여장 캠방 고닉 저격한다 6 ㅇㅇ 211.235 2026-06-22 0
5770609 바보 이제 곧 똥짤이 올라오겠지..? 3 ㅇㅇ 2026-06-22 0
5770608 바보 이래서 애 두고 집 비우면 안된다는구나 26 듀라니스 2026-06-22 1
5770607 바보 예휴 쟤는 똥만 싸도 념글가네 6 쥬니어네이버 2026-06-22 0
5770606 바보 똥싸도 념글가는 유동 정말 대단해 4 새벽바람 2026-06-22 1
5770605 바보 오늘일과 잠딸밥똥겜 프레모루 2026-06-22 0
5770604 바보 응가한게 왜 념글? 2 ㅇㅇ 2026-06-22 4
5770603 바보 그늘없어서 좋다는게 빈유라고 놀리는거아님? 13 새벽바람 2026-06-22 0
5770602 바보 게이 고닉 목록..list 3 ㅇㅇ 211.235 2026-06-22 0
5770601 바보 브붕 나 똥쌌떠 19 ㅇㅇ 211.234 2026-06-22 14
5770600 바보 섻으하고싶 다 도라지 2026-06-22 0
5770599 바보 고양이 무기력해져서 병원갔는에 의사쌤이웃음 10 으애애 2026-06-22 0
5770598 바보 눈치는 없는데 그늘없어서 좋다는게 머지 11 새벽바람 2026-06-22 0
5770597 바보 퇴근하면 술이나 마실까 10 백약지장 2026-06-22 0
5770596 바보 나 근대 국밥시켜먹는데 좀 ㅅㄹ퍼 9 ㅇㅇ 2026-06-22 0
5770595 바보 핑크는 이 조합이 이쁜거같아요 8 ㅇㅇ 2026-06-22 0
5770594 바보 토요일 치과예약해따 3 세이히나 2026-06-22 0
5770593 바보 기분이 영 좋지않아. 19 롯체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