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딱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쓴이
밤이디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20
  • 2026-06-20 07:41:55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형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지체 장애를 갖고 있는 형이랑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없이 성인 이후부터는 살려고 발버둥치느라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그러다 몇년전에 크게 사기를 당해서 모든걸 잃고
아직까지도 보상조차 못 받고 제가 그 빚을
떠앉은상태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형이 몸도 좋지 않아서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어제 동사무소에 전화로 지원 관련하여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보내야지만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고 그 외에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들도 알아보는중입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형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지금 이 몸으로 형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저희 형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저희 형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경남은행 2070 15609 7201 유 o o

정말 면목없습니다.. 부디 밥이라도 한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게 소원일정도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읽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6486 바보 ㅁㅊ 참새랑 비둘기랑 까치랑 정상회담하는거 봤어 9 편하비_ 2026-06-20 0
5766485 바보 얘랑 걔 서로 호감고닉인가보네 8 삐랑 2026-06-20 0
5766484 바보 vr챗 = 스타 대화방 2 꾸닝 2026-06-20 2
5766483 바보 "인간인척 하는 무언가의 울음소리" 4 무키 2026-06-20 0
5766482 바보 메챠카멜레온같은맵나오면좋겟다 2 매장 2026-06-20 0
5766481 바보 분탕을 치려면 그 커뮤에서 쓰는 단어쯤은 배워와야되지않나요 4 ㅇㅇ 2026-06-20 0
5766480 바보 아니근데 념글로 쌩판모르는사람들 돌리는건 좀 그렇긴함 7 ㅇㅇ 2026-06-20 10
5766479 바보 굿모닝 브갤 13 바바나 2026-06-20 0
5766478 바보 그렇게 돌리는게 싫으면 무키 2026-06-20 0
5766477 바보 퍼블릭에 있는놈들은 걍 "잠재적 좆병신" 이라고 보면 됨 4 ㅇㅇ 2026-06-20 0
5766476 바보 갤붕이 입갤이요 6 최면어플 2026-06-20 0
5766475 바보 가끔씩 제아바타로 거울앞에서 야한포즈 지을때가있는데 21 마샬아츠 2026-06-20 0
5766474 바보 아침부터 갤이 따뜻하구나 3 이노리 2026-06-20 0
5766473 바보 호감고닉야짤봣다 ㅁㅊ 7 ㅇㅇ 2026-06-20 0
5766472 바보 훔냐아 4 와샤넴 2026-06-20 0
5766471 바보 극세사이불하나더살까? 9 미찌 2026-06-20 0
5766470 바보 그럼 여태껏 얼마나 많은 세력이 념글을.... 4 편하비_ 2026-06-20 0
5766469 바보 념글대체머임 반프르2 2026-06-20 0
5766468 바보 화본역특) 안간지 반년넘음 8 파레토 2026-06-20 0
5766467 바보 흰수염 웃음소리 개꼴받음 천마_Desuwa 2026-06-20 0
5766466 바보 화본역 그짝 팸 수준 네 잘봤습니다~ ㅇㅇ 211.234 2026-06-20 0
5766465 바보 갤갤갤 형 저 붕철인데요 이초연 2026-06-20 0
5766464 바보 근데 좀 충격적일 정도로 빡통인데 2 ㅇㅇ 122.37 2026-06-20 0
5766463 바보 점심밥 무슨 메뉴 할까? ㅇㅇ 61.98 2026-06-20 0
5766462 바보 퍼블릭고로시보고 아무것도 안했는데 너무하지않나 싶었음 ㅇㅇ 119.18 2026-06-20 0
5766461 바보 잠실패하고공부중임청년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0 0
5766460 바보 외부세력 분탕도 가능한게 입증됐는데 1 ㅇㅇ 211.234 2026-06-20 0
5766459 바보 결혼하고 브챗하는 것 자체는 문제없다고 생각하는데 4 키르하나 2026-06-20 0
5766458 바보 ip가 점점 110.12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3 편하비_ 2026-06-20 0
5766457 바보 나도 얘걔쟤 불러와서 여론조작해도대??? 파레토 2026-06-20 0
5766456 바보 결론 1 ㅇㅇ 2026-06-20 0
5766455 바보 아니 근데 욕 빠르게 뱉는게 대체 뭐가 그렇게 쎄다고 생각하는거임ㅋㅋ 5 마샬아츠 2026-06-20 0
5766454 바보 팸고아 얘네들은 욕만 빠르게 뱉을줄알지 ㅇㅇ 182.227 2026-06-20 0
5766453 바보 갤 ㅋㅋㅋㅋㅋ 붕이 ㅋㅋㅋㅋㅋㅋㅋ 3 아침햇살소녀 2026-06-20 0
5766452 바보 갤붕아 형이다 4 파란색귤 2026-06-20 0
5766451 바보 제가!!! 퇴근을!!! 햇습니다!!!!!!! 3 냐하링 2026-06-20 0
5766450 바보 퇴근해서집가면 열시겟네 3 레레땅 2026-06-20 0
5766449 바보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아 섹스하고싶다 ㅇㅇ 121.152 2026-06-20 0
5766448 바보 근데 다른건 다 재끼고 갤붕이가 개웃김 4 이초연 2026-06-20 0
5766447 바보 념글 얘걔쟤 다 데려와서 글 썼다는거임? 옥수수콘하루 2026-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