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딱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쓴이
밤이디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20
  • 2026-06-20 07:41:55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형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지체 장애를 갖고 있는 형이랑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없이 성인 이후부터는 살려고 발버둥치느라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그러다 몇년전에 크게 사기를 당해서 모든걸 잃고
아직까지도 보상조차 못 받고 제가 그 빚을
떠앉은상태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형이 몸도 좋지 않아서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어제 동사무소에 전화로 지원 관련하여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보내야지만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고 그 외에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들도 알아보는중입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형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지금 이 몸으로 형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저희 형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저희 형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경남은행 2070 15609 7201 유 o o

정말 면목없습니다.. 부디 밥이라도 한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게 소원일정도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읽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256 바보 브이알챗 연령 확인 바뀐다는데 4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5 0
5779255 바보 닉네임언급하고차단먹어보고싶음 9 ㅇㅇ 2026-06-25 0
5779254 바보 념글다읽엇다 4 ㅇㅇ 2026-06-25 0
5779253 바보 팬박스 이 기회에 시작해보실 븐 없나요 5 67 2026-06-25 0
5779252 바보 8등 안에 들면 진출인데 ㅇㅇ 2026-06-25 0
5779251 바보 저런 마인드 가지고있는애가 의사라고? 4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5 0
5779250 바보 아씨 갤하다 버스지나갔잔아 10 vella 2026-06-25 0
5779249 바보 저건 또 먼 글이지 3 ㅇㅇ 2026-06-25 0
5779248 바보 솔직히 브빙이들 벽느껴짐 13 ㅇㅇ 2026-06-25 0
5779247 바보 호감고닉이 고백하면 4 개추 2026-06-25 0
5779246 바보 나싫어 하는 애들은 덧글 달아봐라 4 hikaru 2026-06-25 0
5779245 바보 지인들한테 브야스 자주 한다는 이미지 박혓어.. 14 유자소프트 2026-06-25 0
5779244 바보 생긴게왜이래 9 보추 2026-06-25 1
5779243 바보 . 18 유진_ 2026-06-25 0
5779242 바보 긁? 2 ㅇㅇ 2026-06-25 0
5779241 바보 적 생긴 거 같음.. 8 멈블 2026-06-25 0
5779240 바보 내작성글검색해봤는데ㄹㅇ띄어쓰기안하네 2 졸커땡컨 2026-06-25 0
5779239 바보 오케이 오늘은 브얄을 껴야겠어 4 푸너 2026-06-25 0
5779238 바보 긁어도 되는건 사이버보지뿐. 계섬월 2026-06-25 0
5779237 바보 토스 페이스페이 어제 첨써봤는데 3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79236 강좌/팁 코마도압 얼굴의 그림자를 다른 아바타들처럼 지게 하는법 (블렌더) 11 ㅇㅇ 2026-06-25 8
5779235 바보 근데지가 개긁는말해놓고 긁? 하면 진짜 개긁히긴함 6 ㅇㅇ 2026-06-25 0
5779234 바보 일본브붕이들 남아공에게 졌다고 개같이 놀리네 2 ㅇㅇ 220.117 2026-06-25 0
5779233 바보 근데못생겻다도아니고가끔생긴게왜이래싶은애들잇음 4 와샤넴 2026-06-25 0
5779232 바보 제 팬박스에 가입하시면 의사보다 더 벌 수 있는 기회를 드려요!!! 5 말랑홀 2026-06-25 0
5779231 바보 긁혓노 하는새끼들 특 5 마샬아츠 2026-06-25 0
5779230 바보 40분에 ㄹㅇ 공부함 편하비_ 2026-06-25 0
5779229 바보 찜질방 가고싶네 인천에엄청 유멍한곳 잇앗는데 겨울에핀벚꽃 2026-06-25 0
5779228 바보 아 멍멍헥츕 념글 못봤어 4 B.C. 2026-06-25 0
5779227 바보 뭐여 동조선에 지진낫노 2  ̄ ̄ 2026-06-25 0
5779226 바보 브챗하고 로리콘된거같음 10 기름참치 2026-06-25 0
5779225 바보 긁?<<무적의 단어 4 ㅇㅇ 2026-06-25 0
5779224 바보 저 적으로 생각하는 분들 있나요 12 리즈_ 2026-06-25 0
5779223 바보 개인디코 DM으로 무심한듯 툭 던져지는 야짤이 좋음 10 AVI 2026-06-25 0
5779222 바보 1주일만 지나면 5 달달밤 2026-06-25 0
5779221 바보 . 22 존나나 2026-06-25 2
5779220 바보 야짤은 나한테만 보내달라구 2 개추 2026-06-25 0
5779219 바보 한의사 vs 둘의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8.235 2026-06-25 0
5779218 바보 오늘 올만애찜질방갈것 9 ㅇㅇ 2026-06-25 0
5779217 바보 싸우지마삼 님들아 2 계섬월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