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딱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쓴이
밤이디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20
  • 2026-06-20 07:41:55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형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지체 장애를 갖고 있는 형이랑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없이 성인 이후부터는 살려고 발버둥치느라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그러다 몇년전에 크게 사기를 당해서 모든걸 잃고
아직까지도 보상조차 못 받고 제가 그 빚을
떠앉은상태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형이 몸도 좋지 않아서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어제 동사무소에 전화로 지원 관련하여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보내야지만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고 그 외에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들도 알아보는중입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형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지금 이 몸으로 형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저희 형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저희 형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경남은행 2070 15609 7201 유 o o

정말 면목없습니다.. 부디 밥이라도 한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게 소원일정도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읽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7615 바보 일본인 친구 사귀고 싶다 16 냥냐 2026-06-21 0
5767614 바보 친구한테 실수로 칼부림하자고 보냄 2 새벽바람 2026-06-21 0
5767613 바보 잘잤다 14 냐뮤 2026-06-21 0
5767611 바보 페이셜은 웃는 게 진짜 예뻐 29 난춘 2026-06-21 0
5767610 바보 메푸리260왓는데몹도안잡히고스우도아ㅣㄴ잡히고 8 ㅇㅇ 2026-06-21 0
5767609 바보 추첨 결과 16 키르하나 2026-06-21 0
5767608 바보 장충동왕좃발 보쌈~ 2 사랑해 2026-06-21 0
5767607 바보 벽에 스며든 네가 숨을 쉬었다는 흔적이 14 Khaki 2026-06-21 0
5767606 바보 시계사고싶당 5 마샬아츠 2026-06-21 0
5767605 바보 가족경영좃소고닉등장 12 참크레커 2026-06-21 0
5767604 바보 브챗은 내 인생을 바꿀 게임이야 3 ㅇㅇ 2026-06-21 0
5767603 바보 좆목수장 보단 좆목족장 이라는 표현이 뭔가 더 멋있어요 15 sisters 2026-06-21 0
5767602 바보 밥버거먹을까 컵밥먹을까 13 새벽바람 2026-06-21 0
5767601 바보 이젠 낮잠이 패시브가 됐어 13 토쿵 2026-06-21 0
5767600 바보 메이플 와헌키웟음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99 바보 치킨 먹어야지..ㅎ 31 푸너 2026-06-21 0
5767598 바보 주말에 이거해야지 저거해야지 상상해도 1 ㅇㅇ 2026-06-21 0
5767597 바보 어제찍은 사진이래 18 히에루 2026-06-21 0
5767596 바보 주말 마지막에 뭐라도 해야할거 같은데 8 dldy 2026-06-21 0
5767595 바보 시골 컨셉 이벤트 구상 중 14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94 바보 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넨네ㅔ넨네ㅔ네네네네네네네 25 sisters 2026-06-21 1
5767593 바보 벽 콘센트에 멀티탭 두 개 꽂아도 될까 17 랄라 2026-06-21 0
5767592 바보 양산형 마요는 죽을게 5 치이즈리 2026-06-21 0
5767591 바보 핫도그먹을까 족발먹을까 11 키지니 2026-06-21 0
5767590 바보 브인지도높으면랜덤인카운터자주생김? 1 졸커땡컨 2026-06-21 0
5767589 바보 오늘도조아해요 29 세루루 2026-06-21 0
5767588 바보 아바타 만들었는데 짤녀 몇살같음 11 ㅇㅇ 203.229 2026-06-21 0
5767587 바보 원래 월요일 화요일 쉬는데 2 히에루 2026-06-21 0
5767586 바보 브챗하면서 많은 친구를 만들어봤지만 말이야 6 쫄깃_ 2026-06-21 0
5767585 바보 모듈러로 보지를 입힌다니 2 새벽바람 2026-06-21 0
5767584 바보 빵댕이보소 16 계섬월 2026-06-21 0
5767583 바보 빅찌찌의저주 7 우사뿅 2026-06-21 0
5767582 바보 브챗 아바타로 피규어 만들면 재밌을듯 3 ㅇㅇ 121.168 2026-06-21 0
5767581 바보 개이쁜 사진 찍었는데 사진 정리하다 날아갓어 1 ㅇㅇ 2026-06-21 0
5767580 바보 억...어억...억... 3 제로콜라 2026-06-21 0
5767579 바보 브인지도에 목매는 친구들이 많은 듯 33 난춘 2026-06-21 0
5767578 바보 아바타 서치월드 스레기 댓더라 9 유저 2026-06-21 0
5767577 바보 내일 GXR 센터로 들고가야겠다 4 글룸 2026-06-21 0
5767576 바보 케데헌 재밌더라 4 기타 2026-06-21 0
5767575 바보 나를 -메이플- 이라고 불러라 10 67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