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딱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쓴이
밤이디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20
  • 2026-06-20 07:41:55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형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지체 장애를 갖고 있는 형이랑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없이 성인 이후부터는 살려고 발버둥치느라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그러다 몇년전에 크게 사기를 당해서 모든걸 잃고
아직까지도 보상조차 못 받고 제가 그 빚을
떠앉은상태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형이 몸도 좋지 않아서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어제 동사무소에 전화로 지원 관련하여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보내야지만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고 그 외에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들도 알아보는중입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형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지금 이 몸으로 형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저희 형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저희 형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경남은행 2070 15609 7201 유 o o

정말 면목없습니다.. 부디 밥이라도 한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게 소원일정도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읽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680 바보 자다일어나서 밥먹고 다시 눕기 레레땅 2026-06-22 0
5769679 바보 저 유동은 고닉 다 따먹어봤나보다 소아. 2026-06-22 0
5769678 바보 이게 무슨 소리니 유동유동아... 12 제로콜라 2026-06-22 0
5769677 바보 그래도 8분 나왔어 4 토쿵 2026-06-22 0
5769676 바보 남의 평가에 연연하지 말것 풀잎숲 2026-06-22 0
5769675 바보 나 변태야? 4 왕거스 2026-06-22 0
5769674 바보 며칠전애 너무궁핍해서 버거지행동좀 했는대 카데바 2026-06-22 0
5769673 바보 대학생을 방학이라 갤에서 다 빠져나갔데 3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2 0
5769672 바보 님들이 조루인게아님 상대가 개씹명시인거임 6 레테 2026-06-22 0
5769671 바보 이제는 평가글에 그다지 목매지 않아 11 토쿵 2026-06-22 0
5769670 바보 3초만지면 가버릴수있음 4 샘플카린 2026-06-22 0
5769669 바보 퀘3는 컨에헤일로없나? 9 백넘버 2026-06-22 0
5769668 바보 고닉 평가 ㅈㄴ 간결함 6 레테 2026-06-22 0
5769667 바보 4분은 너무한 거 아니냐.. 6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2 0
5769666 바보 아다라서 잘 모르는데 가는데 10분이면 3 깜콩 2026-06-22 0
5769665 바보 고닉평가해달라니까 압타얘기만 들음.. ㅇㅇ 2026-06-22 0
5769664 바보 가는데 20분이상 걸리면 힘들겠다 6 슘칼이 2026-06-22 0
5769663 바보 브딸딸이 치지마삼 8  ̄ ̄ 2026-06-22 0
5769662 바보 링크안달고 배째야지 레테 2026-06-22 0
5769661 바보 리얼키스 어디다가 더 넣을까 9 멈블 2026-06-22 0
5769660 바보 브야스평가 무슨 가는시간만 달고있노 3 ㅇㅇ 115.20 2026-06-22 0
5769659 바보 평가 좀 틀린듯 10 햄말랑 2026-06-22 0
5769658 바보 조루고닉들 메모해놔야지 ㅋㅋㅋ 6 ㅇㅇ 106.101 2026-06-22 0
5769657 바보 본인 친삭당해도 상처안받는이유 2 ㅇㅇ 211.62 2026-06-22 0
5769656 바보 내적친밀감 맥스인애들이 많은대 7 카데바 2026-06-22 0
5769655 바보 한국사회에서식세기에대한불신이사라지는날이오긴할까요 10 미찌 2026-06-22 0
5769654 바보 아바타 너무 자주 바뀌는데 고평 링크 어케담 8 난춘 2026-06-22 0
5769653 바보 점심이 고민되는구나 12 햄말랑 2026-06-22 0
5769652 바보 본인 브챗 2일차동안 모르던거 5 오태식공이공구 2026-06-22 0
5769651 바보 묘하게 습하네 4 사랑해용 2026-06-22 0
5769650 바보 깨달았다 브챗의 핵심 12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2 0
5769649 바보 평가용 19 Khaki 2026-06-22 0
5769648 바보 브갤하이하이 5 최유은 2026-06-22 0
5769647 바보 나안경어울린데 8 한낮 2026-06-22 0
5769646 바보 근데 너무 자세히 평가당하면 4 소아. 2026-06-22 0
5769645 바보 브야스 평가해드림 75 ㅇㅇ 106.101 2026-06-22 0
5769644 바보 플럼 사진찍 고잇음 6 으애애 2026-06-22 0
5769643 바보 와 평가글 댓글수 올라가는거봐 4 슘칼이 2026-06-22 0
5769642 바보 베트콩모자너무 맘에듬 12 삐꾹이 2026-06-22 0
5769641 바보 평가받는데 지금 생각이랑 같음 2 슘칼이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