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딱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쓴이
밤이디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5217
  • 2026-06-20 07:41:21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안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글 남겨봅니다... 어디 하소연할 곳도 없고 혼자 해결하려고 버텨왔는데 극단적인 생각까지 들었지만 저를 믿고 바라봐주는 형을 보고 지금은 너무 벅찬 상황이라 용기 내어 적습니다...

저는 지금 지체 장애를 갖고 있는 형이랑 생활하고 있습니다...
가족도 없이 성인 이후부터는 살려고 발버둥치느라 안 해본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계속 일만 하며 살아왔습니다... 새벽 상하차나 현장일 같은 것도 오래 했습니다...

그러다 몇년전에 크게 사기를 당해서 모든걸 잃고
아직까지도 보상조차 못 받고 제가 그 빚을
떠앉은상태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일하던 도중 사고를 크게 당하면서 상황이 완전히 어려워졌습니다...
현재 치료 중이라 몸을 제대로 쓰기 힘든 상태이고 당분간은 걷는것 조차 쉽지 않습니다...

형이 몸도 좋지 않아서 혼자 지내기 어려운 상황이라 계속 제가 옆에서 챙겨야 하는데 지금은 생활 자체가 거의 멈춘 상태입니다...

어제 동사무소에 전화로 지원 관련하여 문의하였고 관련서류들을 첨부해서 보내야지만 최대한 빨리 지원을 받을수가있고 그 외에 지원받을 수 있는 부분들도 알아보는중입니다..

요즘은 병원에서 해결되는 식사로 형과 겨우 하루하루 버티고 있고 퇴원 후 생활비나 밀린 월세 생각하면 진짜 눈앞이 캄캄합니다... 라면값조차 없습니다..

내일 오전중으로 퇴원예정이고 가뜩이나 지원받기전에 밀린 월세도 조금이라도 해결해야 집에서 지낼수있는데
그게 안되면 지금 이 몸으로 형과 당장 갈 곳이 없습니다..

이런 글 올리는 것 자체가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지만 혹시라도 조금이라도 도움 받을수있으면
다음주에 지원나오는데로 꼭 더 얹혀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확인 필요한 부분들은 다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가까우시면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욕하셔도 전부 수긍하고 받겠습니다..
그래도 저희 형은 건드리지 않아주셨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저 하나만 보고 겨우 살아가는 저희 형이
너무도 불쌍하고 안타깝습니다..진짜 제대로 된
밥 한끼라도 먹이고 싶습니다..

경남은행 2070 15609 7201 유 o o

정말 면목없습니다.. 부디 밥이라도 한끼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게 소원일정도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읽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8308 바보 술 취하면 청소를 시작함 8 뱅오수 2026-06-21 0
5768307 바보 다싫어 4 히에루 2026-06-21 0
5768306 바보 고닉평가가 처음볼때 브갤 무료공공재 오나x이라고 생각했음 14 무료로해줌 2026-06-21 0
5768305 바보 이뻐해주세요 15 와샤넴 2026-06-21 0
5768304 바보 예비군 가기 귀찮아 1 ㅇㅇ 211.235 2026-06-21 0
5768303 바보 브임신시켜주마 2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1 0
5768302 바보 습박 문어옷 사야겠다 8 멈블 2026-06-21 0
5768301 바보 왤케 이쁨받는게 좋지 4 라스콜 2026-06-21 0
5768300 바보 다들 브챗 들어갔나보넹 7 Lehm 2026-06-21 0
5768299 바보 나도 안정형이 되고싶다 2 쥬에루 2026-06-21 0
5768298 바보 술먹고 브사고는 어떤거임 8 ㅇㅇ 2026-06-21 0
5768297 바보 근데 건강식은 밸런스게임같음 15 새이렌 2026-06-21 0
5768296 바보 브부이 잘래 노래추천해줘 5 오태식공이공구 2026-06-21 0
5768295 바보 브챗하면서 술은 못 마시겟던데 4 쥬니어네이버 2026-06-21 0
5768294 바보 이건 무슨 펑가니 유동유동아 14 OculusQuest 2026-06-21 0
5768293 바보 술마시면 재미없어짐 20 꼬북칩 2026-06-21 0
5768292 바보 잘자...ㅠㅠ 5 레테 2026-06-21 0
5768291 바보 저 270이에요 3 OculusQuest 2026-06-21 0
5768290 바보 씻기귀찮다 2 우주이 2026-06-21 0
5768289 바보 김찌vs산겹덮밥 8 카호 2026-06-21 0
5768288 바보 술 그만 마셔 얘들아!! 8 우에하라라 2026-06-21 0
5768287 바보 어우 술 왕창 마셨더니 졸려 8 쫄깃_ 2026-06-21 0
5768286 바보 술먹으면 집가서 자기 바쁨 이노리 2026-06-21 0
5768285 바보 아니 ㅅㅂ 8 목티 2026-06-21 0
5768284 바보 페이셜 구할려고 하니까 매물이 없냐.. 10 푸너 2026-06-21 0
5768283 바보 잘자라 20 우사뿅 2026-06-21 0
5768282 바보 테스트 같은거 거의 infj나오네 3 새벽바람 2026-06-21 0
5768281 바보 난 술먹고 사고는 친 적 없다 8 쥬에루 2026-06-21 3
5768280 바보 유동이 억까해 16 SenYan 2026-06-21 0
5768279 바보 번개욀케업우... 6 ㅇㅇ 2026-06-21 0
5768278 바보 오늘 브챗을 할까말까 12 도라지 2026-06-21 0
5768277 바보 유니티키고 30분째 고민중 2 유진_ 2026-06-21 0
5768276 바보 전 술먹고 사고친적없음 ㅇㅇ 10 새이렌 2026-06-21 0
5768275 바보 저 지금 메이플 270임 11 무료로해줌 2026-06-21 0
5768274 바보 나에게 브챗금지령이내려왔다 9 먀롱 2026-06-21 0
5768273 바보 1시간이면 260찍는대서 했는데 8 새벽바람 2026-06-21 0
5768272 바보 나도술먹고사고친적잇음 6 사랑해 2026-06-21 0
5768271 바보 메이플 3시간 햇어 15 쥬니어네이버 2026-06-21 0
5768270 바보 술좀 그만드샘 18 오피녀 2026-06-21 0
5768269 바보 바이브 트래커 고정하려는데 마운트나사 이거면 되겠지? 8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