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여론조사 참여 부탁드립니다..
- 글쓴이
- 듀라니스
- 추천
- 0
- 댓글
- 3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5185
- 2026-06-20 07:16:02
| 유구리 | 난 눈 보이는게 좋더라 ㅋ | 2026.06.20 07:16:29 |
| 파란색귤 | 1 | 2026.06.20 07:16:41 |
| 폼폼 | 2 | 2026.06.20 07:16:43 |
| 듀라니스 | 그르냐 ㅋ | 2026.06.20 07:16:46 |
| ㅇㅇ | 위 | 2026.06.20 07:16:53 |
| 얼음박카스사이다 | 1 - dc App | 2026.06.20 07:17:09 |
| 듀라니스 | 헉 특정정당ㄴㄴㄴㄴ | 2026.06.20 07:17:10 |
| 아침제비 | 눈 보이는게 더 이뻐 - dc App | 2026.06.20 07:17:13 |
| 소나모 | 1 | 2026.06.20 07:17:16 |
| 듀라니스 | 하 얘가 2번이라니 2번이 | 2026.06.20 07:17:24 |
|  ̄ ̄ | 사장임 반반 무많이요 | 2026.06.20 07:17:33 |
| 듀라니스 | 아래 위 아래 위위아래 | 2026.06.20 07:17:41 |
| 듀라니스 | 화긴화긴 | 2026.06.20 07:17:49 |
| 듀라니스 | 니가 더 예뻐 이년아 ㅋ | 2026.06.20 07:17:55 |
| 멈블 | 난 1 | 2026.06.20 07:17:55 |
| 듀라니스 | 1? | 2026.06.20 07:18:08 |
| 듀라니스 | 양념도 맛이 있는데 골라주실래요? | 2026.06.20 07:18:16 |
| 듀라니스 | 1번이 압도적이네 | 2026.06.20 07:18:26 |
| 히에루 | 2 | 2026.06.20 07:21:10 |
| 별빛한스쿱 | 둘다 제 아내 - dc App | 2026.06.20 07:21:32 |
| 듀라니스 | 다수결에게 묵살 당해버린 소수의 의견 | 2026.06.20 07:21:41 |
| 세루루 | 2짤 | 2026.06.20 07:21:48 |
| 세루루 | 눈보이는거 | 2026.06.20 07:22:02 |
| 듀라니스 | 제가 남편이라 아내 자리는 남아요 | 2026.06.20 07:22:08 |
| 듀라니스 | @세루루 아 가림ㄴㄴ? | 2026.06.20 07:22:21 |
| 미로 | 1번해줘 | 2026.06.20 07:22:45 |
| 듀라니스 | 1번할게요 무조건 | 2026.06.20 07:22:59 |
| 세루루 | @듀라니스 ㅇㅇ눈가린건3짤이오 | 2026.06.20 07:23:09 |
| 꽃과봄 | 1번이 나은데 머리에 박힌 눈깔은 2번이 이쁨 바꾸란건 아니고 취향이라서 저거 들고 표창 날려줬음 좋겠음 | 2026.06.20 07:24:30 |
| 참크레커 | 1 - dc App | 2026.06.20 07:26:42 |
| 듀라니스 | 아 눈깔은 그냥 이미션땜에 달라보이는거 같은 눈임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0 07:29:57 |
| 최면어플 | 1해라. | 2026.06.20 07:29:57 |
| 듀라니스 | 1하겠습니다 | 2026.06.20 07:30:01 |
| 듀라니스 | 알겠습니다.. | 2026.06.20 07:30:06 |
| 나루미 | 1 | 2026.06.20 07:30:51 |
| 듀라니스 | 넷 | 2026.06.20 07:31:36 |
| 사랑해용 | 다이쁜데 | 2026.06.20 07:38:23 |
| 듀라니스 | 남편 자리 비워놔라 | 2026.06.20 07:38:57 |
| 사랑해용 | @듀라니스 아내겟지 ㅇㅇ | 2026.06.20 07:39:0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