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어제 춘천에서 닭갈비먹었는데
- 글쓴이
- 폼폼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5009
- 2026-06-20 05:21:44
| 댕댕충 | 나 춘천사람인데 닭갈비 10번도안먹어봣다 | 2026.06.20 05:22:06 |
| 눈바로 | 내껀? | 2026.06.20 05:22:07 |
| ㅇㅇ1 | 춘천 닭갈비라도 머 특별하진 않더라 다똑같음 211.205 | 2026.06.20 05:22:34 |
| 와티 | 원래 검은게 맛있음 | 2026.06.20 05:22:51 |
| 비엔이 | | 2026.06.20 05:23:28 |
| ㅇㅇ | 똑같따 | 2026.06.20 05:23:31 |
| 폼폼 | ㅋㅋㅋㅋ본고장사람은 정작 잘 안먹는군,, | 2026.06.20 05:25:56 |
| 폼폼 | 너꺼까지 내가 먹엇어 | 2026.06.20 05:26:05 |
| 폼폼 | ㄹㅇ… | 2026.06.20 05:26:09 |
| 폼폼 | 보통 고기집에서 파는거랑 다르더랑 | 2026.06.20 05:26:31 |
| 폼폼 | 똑갘아요~ | 2026.06.20 05:26:41 |
| 폼폼 | 적셔 | 2026.06.20 05:26:49 |
| 눈바로 | | 2026.06.20 05:27:32 |
| 계섬월 | 끓여와라 | 2026.06.20 05:28:14 |
| 폼폼 | 녜헤헷.. | 2026.06.20 05:32: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