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오늘의 점심 추천메뉴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4869
  • 2026-06-20 03:52:28

7fee8671b58a6ff73de6e9b14789266dfcf71f09ce2d39aaac91d0628d73b43ad4a772877de7c4c2d40fd6d53e938454722d1c3f91ecbfa2d7f70718f928335dbf261ea347175aa0a95165ebaa3f48b69fbc59fe6a929fd86655

롯데리아 하와이안모짜렐라버거
어제 친구가 마싯대서 나도 사머거봤는데 진짜 짱마싯어요
소스도 마싯고 커다란파인애플 통으로 들어간거도 마싯고
이거에 반해서 조만간 하와이안 피자도 머거볼 예정

3
사시소 미친마싯겟다 2026.06.20 03:52:53
햄말랑 으아아악 파인애플이다 2026.06.20 03:53:01
ㅇㅇ 커다란파인애플을 통으로 구워 더 맛잇지 2026.06.20 03:53:06
엘팡 진자 괜히 있는 메뉴가 아니라는것임.. 생각보다 짱마싯다는거임.. 2026.06.20 03:53:31
ㅇㅇ 이쁘니랑 하와이로 신혼여행 가야지 2026.06.20 03:53:37
엘팡 사실 친구한테 투덜대려고 먹은건데 생각보다 너무마싯어서 놀랫어 2026.06.20 03:54:05
슈크림라때 줄 ㅋㅋ 2026.06.20 03:54:29
이뀨립스 배달시키면 비싸겟지ㅣ..... 2026.06.20 03:54:49
엘팡 이게 어울릴줄은 꿈에도몰랐는데 달콤달콤촉촉해 2026.06.20 03:54:58
엘팡 하와이가서 하와이안 음식 풀코스로 머거보죠 2026.06.20 03:55:36
レイリ_ 자매품 하와이안피자 2026.06.20 03:55:36
엘팡 ㅋㅋ머지 한대 때려달라는건가 ? 2026.06.20 03:55:55
엘팡 하지만 그정도의 가치가 있다 ! 양은 좀 적은듯 내가댖지라그럴수도 2026.06.20 03:56:28
엘팡 하와이안피자 맛업을거같앗는데 이거먹고 생각바꼇어 짱마싯을거같애 2026.06.20 03:56:50
별고리 하와이안은 항상 맛잇는듯... 롯리말구 어딘가에서 아빠가 하와이안 허니 버거 이런거 사오셧엇는데 그것두 짱맛잇엇어 - dc App 2026.06.20 03:58:01
고래토리7 파인애플은 생각보다 맛있음ㅋㅋㅋ 2026.06.20 03:58:39
엘팡 롯리말고 근본넘치는곳이면 진짜마싯겠다.. 아부지가 맛잘알이시넹 2026.06.20 03:58:51
슈크림라때 @엘팡 2026.06.20 03:59:14
엘팡 진자루 나 아무래도 파인애플 자체를 엄청좋아하는데 음식에들어가니간 너무좋더라 2026.06.20 03:59:18
엘팡 2026.06.20 03:59:31
슈크림라때 @엘팡 회피형이라 회피함 ㅅㄱ 2026.06.20 04:02:52
엘팡 역시 회피형 좃같내요 . . 2026.06.20 04:03: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5830 바보 데이트 신청받으면 어케해야댐 8 소냐 2026-06-20 0
5765829 바보 아바타맹글었음 7 ㅇㅇ 2026-06-20 0
5765828 바보 대화좀 하나싶엇는데 결국 답장이없는 또 6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827 바보 오늘은 퍼블릭 좀 가야지 16 난춘 2026-06-20 0
5765826 바보 애니노래 번개 재밌었다 2 존나나 2026-06-20 0
5765825 바보 진대 진지한 대학생 크흫.. 10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824 바보 오늘 노래 레전드로 불렀네 5 이초연 2026-06-20 0
5765823 바보 대형고닉의 기준은 그냥 브갤에서 인기많음 같음 5 ㅇㅇ 211.207 2026-06-20 0
5765822 바보 밀피랑 밀프는 한 획 차이 6 무무에용 2026-06-20 0
5765821 바보 예전엔 프플형 브붕이였는데 7 멈블 2026-06-20 0
5765820 바보 오늘 들어가면 진대좀 필요하겠는데 6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0 0
5765819 바보 젖소련은좀그렇네요 4 에헤헤 2026-06-20 0
5765818 바보 저는 밀피고닉 할래요 8 바다야 2026-06-20 0
5765817 바보 이쁜얘들은 이쁜얘들이랑만 놀더라 2 ㅇㅇ 49.171 2026-06-20 0
5765816 바보 난 상시 주황불인데 2 푸너 2026-06-20 0
5765815 바보 대형보지고닉은없음? 4 최면어플 2026-06-20 0
5765814 바보 시계를봣더니 딱 열시 4 나_리 2026-06-20 0
5765813 바보 응난프플열어도0명오는좆소야 16 에헤헤 2026-06-20 0
5765812 바보 이거 들어봤으면 대형 혹 쟛같은새끼라는뜻 ㅇㅇ 106.101 2026-06-20 0
5765811 바보 Xm6살까요 ATH-R70xa살까요 hd490살까요 11 ㅇㅇ 2026-06-20 0
5765810 바보 오늘 뭔가 브챗이 황량하다 4 네무이ii 2026-06-20 0
5765809 바보 종종 첨보는사람이 나더러 대형고닉이라하면 뿔좀남 12 샘플카린 2026-06-20 0
5765808 바보 일하구올게요! 12 청랑이 2026-06-20 0
5765807 바보 대형고닉의삶궁금하네 14 롯체 2026-06-20 0
5765806 바보 농캐 베이스 추천좀 8 카호 2026-06-20 0
5765805 바보 오늘 브얄을 할까요 아니면 메푸리 할까요 2 67 2026-06-20 0
5765804 바보 인사 열심히하고 좋은 인상 심어도 파란불켜놔도 11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803 바보 역시 한국에선 갤럭시 14 백야ㅿ 2026-06-20 0
5765802 바보 나도 생각보다 비호감 많이 산 거 같음 9 에헤헤 2026-06-20 0
5765801 바보 쟤가 초대형고닉이야 8 멈블 2026-06-20 0
5765800 바보 찹 추 찹찹 추 7 백야ㅿ 2026-06-20 0
5765799 바보 좋은 아침~~~~~~~ 9 반딧불이벌래 2026-06-20 0
5765798 바보 내가 겪은 대형고닉 6 ㅇㅇ 106.101 2026-06-20 0
5765797 바보 빠가 까를 만든다면서 1 최면어플 2026-06-20 0
5765796 바보 가끔 보면 아침인사만으로 댓글수20개 넘는애들 잇잖음 11 ㅇㅇ 118.222 2026-06-20 0
5765795 바보 내가 애기들을 실어하진안는데 2 겨울에핀벚꽃 2026-06-20 0
5765794 바보 노래 부르는거 넘 어려워 이초연 2026-06-20 0
5765793 바보 나도 일하면서 회사에 불지르고싶을때 많음 ㅇㅇ 122.203 2026-06-20 0
5765792 바보 대형고닉들은 인겜에서 풍기는 아우라부터가 다릅니다 9 ㅇㅇ 49.171 2026-06-20 0
5765791 바보 Jot bbala 8 기름참치 2026-06-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