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오늘의 점심 추천메뉴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4869
  • 2026-06-20 03:52:28

7fee8671b58a6ff73de6e9b14789266dfcf71f09ce2d39aaac91d0628d73b43ad4a772877de7c4c2d40fd6d53e938454722d1c3f91ecbfa2d7f70718f928335dbf261ea347175aa0a95165ebaa3f48b69fbc59fe6a929fd86655

롯데리아 하와이안모짜렐라버거
어제 친구가 마싯대서 나도 사머거봤는데 진짜 짱마싯어요
소스도 마싯고 커다란파인애플 통으로 들어간거도 마싯고
이거에 반해서 조만간 하와이안 피자도 머거볼 예정

3
사시소 미친마싯겟다 2026.06.20 03:52:53
햄말랑 으아아악 파인애플이다 2026.06.20 03:53:01
ㅇㅇ 커다란파인애플을 통으로 구워 더 맛잇지 2026.06.20 03:53:06
엘팡 진자 괜히 있는 메뉴가 아니라는것임.. 생각보다 짱마싯다는거임.. 2026.06.20 03:53:31
ㅇㅇ 이쁘니랑 하와이로 신혼여행 가야지 2026.06.20 03:53:37
엘팡 사실 친구한테 투덜대려고 먹은건데 생각보다 너무마싯어서 놀랫어 2026.06.20 03:54:05
슈크림라때 줄 ㅋㅋ 2026.06.20 03:54:29
이뀨립스 배달시키면 비싸겟지ㅣ..... 2026.06.20 03:54:49
엘팡 이게 어울릴줄은 꿈에도몰랐는데 달콤달콤촉촉해 2026.06.20 03:54:58
엘팡 하와이가서 하와이안 음식 풀코스로 머거보죠 2026.06.20 03:55:36
レイリ_ 자매품 하와이안피자 2026.06.20 03:55:36
엘팡 ㅋㅋ머지 한대 때려달라는건가 ? 2026.06.20 03:55:55
엘팡 하지만 그정도의 가치가 있다 ! 양은 좀 적은듯 내가댖지라그럴수도 2026.06.20 03:56:28
엘팡 하와이안피자 맛업을거같앗는데 이거먹고 생각바꼇어 짱마싯을거같애 2026.06.20 03:56:50
별고리 하와이안은 항상 맛잇는듯... 롯리말구 어딘가에서 아빠가 하와이안 허니 버거 이런거 사오셧엇는데 그것두 짱맛잇엇어 - dc App 2026.06.20 03:58:01
고래토리7 파인애플은 생각보다 맛있음ㅋㅋㅋ 2026.06.20 03:58:39
엘팡 롯리말고 근본넘치는곳이면 진짜마싯겠다.. 아부지가 맛잘알이시넹 2026.06.20 03:58:51
슈크림라때 @엘팡 2026.06.20 03:59:14
엘팡 진자루 나 아무래도 파인애플 자체를 엄청좋아하는데 음식에들어가니간 너무좋더라 2026.06.20 03:59:18
엘팡 2026.06.20 03:59:31
슈크림라때 @엘팡 회피형이라 회피함 ㅅㄱ 2026.06.20 04:02:52
엘팡 역시 회피형 좃같내요 . . 2026.06.20 04:03: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813 바보 ㄴ클리대형고닉 시이나노 2026-06-22 0
5769812 바보 손으로 하면 적당히 오래 하는데 4 띠얀띠 2026-06-22 0
5769811 바보 나도념글가고싶은데 쌰갈 8 비고닉 2026-06-22 9
5769810 바보 개뱅수번개열어주실분 3 ㅇㅇ 106.101 2026-06-22 0
5769809 바보 저는 갑옷고닉 하고싶음.. 11 도로롱시 2026-06-22 0
5769808 바보 메이플 3달만 열심히해야지 1 OculusQuest 2026-06-22 0
5769807 바보 쟤 왔구나 2 ㅇㅇ 2026-06-22 0
5769806 바보 평가받고 건피해야댄다고 5 레테 2026-06-22 0
5769805 바보 나도 평가좀 7 ciel 2026-06-22 0
5769804 바보 대형고닉되고싶어하는애들몇명보임.. 4 반프르2 2026-06-22 0
5769803 바보 안녕바보들 5 다채 2026-06-22 0
5769802 바보 저는 므서어서 평가안받음 4 마샬아츠 2026-06-22 0
5769801 바보 메플 플래닛 조금 쌔지니까 계속 하고싶네 7 레테 2026-06-22 0
5769800 바보 고닉 녠니무님 ㅇㅇ 2026-06-22 0
5769799 바보 12 lia 2026-06-22 0
5769798 바보 요즘 개인정보유출 사건이 왜이리 많냐 10 18002738255 2026-06-22 0
5769797 바보 조만간 브챗에 나올거같이 생긴 검 12 존나나 2026-06-22 0
5769796 바보 개피곤히네진자 8 물탄커피 2026-06-22 0
5769795 바보 걔랑 초대형고닉인거네 2 새벽바람 2026-06-22 0
5769794 바보 안녕 나는 소형 브븐이야 2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2 0
5769793 바보 멘헤라를 왜 좋아하고 자랑하는건지 모르겠어 6 깜콩 2026-06-22 0
5769792 바보 오리 118마리 다 모앗당 !! 15 ㅇㅇ 2026-06-22 0
5769791 바보 중형고닉이되자 2 햄말랑 2026-06-22 0
5769790 바보 메이플 260찍다가 졸았음 2 레레땅 2026-06-22 0
5769789 바보 메이플 너무 어지럽더라 2 토쿵 2026-06-22 0
5769788 바보 고닉평가가 닉네임 평가가아니엇네 새벽바람 2026-06-22 0
5769787 바보 평가 받았는데 검은수염이래 8 파란색맛 2026-06-22 0
5769786 바보 저 다음달에 4기통으로 기변할거삼.. 7  ̄ ̄ 2026-06-22 0
5769785 바보 친구 한두명정도가 내가 감당할수잇는최대인듯 3 ㅇㅇ 2026-06-22 0
5769784 바보 저 왜 조이는 보이 된거임? 6 파란색귤 2026-06-22 0
5769783 바보 새벽두시에 같이접속해서 놀다끄는거면 6 레레땅 2026-06-22 0
5769782 바보 소소한 모임이 좋다 냉채 2026-06-22 0
5769781 바보 엊그제 평가받은거 나름 큰 충격 받았음 2 네무이ii 2026-06-22 0
5769780 바보 메이플 주말에 열심히함 2 AgnesTachyon 2026-06-22 0
5769779 바보 유동은 기억못한다지만 난 다 기억해 4 소아. 2026-06-22 0
5769778 바보 유동평가 왤캐 극과극이심 2 ㅇㅇ 2026-06-22 0
5769777 바보 자석펫 왜 하지말라는지 알았구요 11 ㅇㅔㄴ 2026-06-22 0
5769776 바보 근데 7글짜 마요고닉이 갤에서 젤 예쁨 ㅇㅇ 1.240 2026-06-22 0
5769775 바보 대형들은 친구가 너무 많이와서 주황불킨다던데 사실인가? 2 찐빵단 2026-06-22 0
5769774 바보 안돼 내 유니티 14 멈블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